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아파트관리비 할인, 토스에서 3,000원 쿠폰받아 결제성공!

by 예니모 2020.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니모예요 :)

 

 

2번 연속 3,000원 할인 성공 !

 

지난 달에 이어 이번달에도 토스로

아파트관리비를 납부했습니다.

 

물론 3,000원 할인 받구요  !!

 

 

매일 하루에 선착순 100명만 3,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좀 빡세다고 생각했는데

당첨운이 없는 저도 연속2번으로 된걸 보면

좀 해볼만 한것 같습니다 ㅎㅎ

 

 

 

 

조건 ! 아침에 9시에 깨어있어야 함

 

 

 

 

 

 

토스 앱에 들어가면

아파트 관리비 내기 메뉴가 있어요

 

상시 이벤트 

매일 선착순 100명이 들기 위한 방법 !

 

 

9시에 누르면 늦어요 ㅎㅎㅎ

어차피 8시 59분에 눌러도 다음창으로 넘어가거나 어떠한 안내창도 나오지 않기 때문에

계속 누르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서 지난달도, 이번달도 쿠폰 받아서 할인혜택 활용했어요

 

 

 

 

 

 

 

 

 

 

 

 

 

 

 

초기에 살고 있는 아파트 주소를 등록하면

아파트 관리비 조회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요

 

 

 

 

 

 

토스에 연결된 계좌에서 

바로 자동납부 되어서

편해서 한번 사용해보고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

 

매달 3,000원 쿠폰도 받아서 할인받으니

1석 2조 !

 

 

 

 

 

지난 2월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힘들어서

거의 집에서만 생활했더니 관리비가 많이 나왔네요 허허

 

 

 

아파트관리비 3000원 할인은 꽤 오래 하고 있는 할인이벤트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