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JAJU 자주 샤워기헤드 필터 가성비 좋네요 (내돈내산 후기)

by 예니모 2020. 5. 15.
반응형

JAJU 자주 샤워기헤드 필터 가성비 좋네요 (내돈내산 후기)

 

샤워기 필터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쓴 사람은 없다죠? 저도 샤워기 필터를 써 본 후론 계속 쓰고 있는데요! 최근엔 자주(JAJU) 필터를 쓰고 있습니다. 유명한 퓨어썸 샤워기헤드 사려다가 자주(JAJU) 매장을 구경하던 중 한번 사보게 되었어요. 결론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지금까지 쭉- 쓰고 있는 생활아이템입니다. 

 

샤워기필터 추천 JAJU

 

 

 

 

 

샤워기헤드는 19,900원, 필터는 3개에 5900원으로 필터 한개당 대략 2000원 꼴이죠

샤워기헤드는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어요. 다만 단점이라고 굳이 꼽자면 샤워기헤드를 바닥에 자주 떨어뜨리게 되면 아무래도 충격때문에 작은 파손이 일어날 수 있어서, 물줄기가 새는등의 현상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 처음에 쓸때 너무 많이 떨어뜨려서 ... 충격 땜에 틈이 벌어진건지 조금 물줄기가 새길래 다시 틈을 맞춰주니 또 정상적으로 작동했어요. 이 점은 다른 샤워기헤드도 마찬가지일것 같아요!

 

3개월지난 필터 vs 새 필터

 

저희 집은 3-4개월 정도 되면 필터가 저리 됩니다. 집마다 차이가 있으니 눈에 띄게 더러워지면 그때가 교체시기가 되겠죠? 어떤 집은 작은 쇳가루가 둥둥 떠다닌다고 하더라구요 ㅠ  샤워기 헤드 막대부분이 투명이라 보이는거지 투명 아니었을 때는.... 윽 상상하기 싫어지네요 

 

샤워기헤드추천 

 

저희집은 저렇게 줄무늬 형식으로 오염되더라구요. 오염되는 모양도 집마다 각기 다른지는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제 교체할 타이밍!

 

새로운 필터로 교체할 때 기분이 왠지 좋습니다. ㅎㅎ

 

가성비좋은 샤워기필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교체형 필터가 3개에 5900원이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야말로 소모품인데 너무 단가가 비싼것도 부담되니까요.

저는 자주 오프라인매장에서 주로 구입하지만, 자주 온라인몰도 있으니 온라인 구매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샤워기필터가 더러워지는 정도를 봐서 주기적으로 필터만 갈아주면 OK! 저희집의 경우는 3~4개월 정도에 한번씩 교체하는 것 같아요. 간편한 사용방법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지금 2년째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뽀송뽀송한 샤워기 필터

 

 

 

자주 샤워기 헤드의 좋은 점은 물줄기 나오는 구멍들이 미세하게 작아서 수압도 쎄고 피부나, 두피를 구석구석 더 씻어주는 것 같아서 좋구요. 그렇다고 막 물줄기가 너무 날카로워서 피부가 아프다거나 그런것은 전혀 없어요. 오히려 더 부드럽고 잘 씻기는 느낌이에요. 물줄기의 굵기정도는 개인취향이 있으시겠죠? 너무 가느다란 물줄기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으시니까요. 

 

자주 샤워기 필터 수압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