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신세계백화점 멤버스 바 커피 마시는 방법 (feat.공짜커피)

by 예니모 2020. 5. 20.
반응형

 

신세계 멤버스 바에서 GET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신세계백화점 공짜커피 먹는법
제목이 너무 적나라 하네요. ㅎㅎ그동안 백화점 멤버스 바에서 커피 드시는 분들 보면 VIP고객들이구나.. 했었어요 ㅎㅎ


저는 VIP도 아니고 뭐 딱히 백화점물건을 많이 사는 스타일은 아니거든요. 하지만 신세계백화점 갈때는 꼭 멤버스 바에서 커피를 마셔요.

신세계 멤버스 바 무료커피 마시는 방법

1.신세계 어플만 깔기!
2.PUSH 알림동의하기!

 

신세계 어플 다운로드

 


이렇게 두 가지를 하면 매월 커피쿠폰이 1장씩 생겨요.
신세계백화점 멤버스 바에가서, 직원분에게 어플에 있는 쿠폰보여주면 커피 등 음료 2잔 무료제공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라떼, 주스 등)

 

멤버스 바 음료 2잔 교환권

 

 

저는 이미 이번달에 먹었어요. 그래서 화면이 어둡게나오네요 ㅎㅎ
한달에 한번 공짜커피쿠폰 날라와서 괜히 기분이 좋네요

특히 저는 스타필드를 자주가는데요
이마트트레이더스에 장보러갈때 신세계멤버스바에 커피때문에 잠깐들른적도 많아요 ㅎㅎ

 

 

 

멤버스바 라운지 커피
스타필드 전경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신세계백화점이나 스타필드 가실 때 멤버스 바 무료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쇼핑다니며 마시기 꿀팁 이었습니다. 주말에는 멤버스 바에도 무료음료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아서 대기 시간이 좀 있었어요. 평일저녁엔 비교적 한가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