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커피빈 메뉴] 빵빠레 ???? 저탄고지 음료 아메리카노 + 휘핑많이추가

by 예니모 2020. 5. 23.
반응형

 

 커피빈 카페에도 빵빠레 아이스크림이 있다?

 

빵빠레 콘, 빵빠레 샌드 (인터넷 커뮤니티)

 

 

 

저탄고지 다이어터 들 사이에서 유명한 커피빈빵빠레 먹어봤어요 !!! 커피빈 빵빠레란 커피위에 휘핑 올리는 것을 엄청나게 많이 올리는 거예요. 동물성지방인 휘핑크림으로 포만감도 늘리고, 커피를 좀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랄까? 

 

역삼역 커피빈에서 주문한 커피빈 빵빠레 (아이스아메리카노 + 휘핑)

 

 

 

 

주문할 때 괜시리 긴장되는 것은 왜이죠? ㄷㄷㄷ 이런 주문을 처음해봐서요 (소심)

"아이스아메리카노에 휘핑크림 많이 올려주세요~~~! "

무작정 많이 올려달라고 말씀드리면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적게 올려주실까봐

미리 인터넷에서 캡쳐해 놓은 키토 빵빠레의 정석사진을 ... 보여드렸어요ㅋㅋㅋ

 

출처 : 네이버 키토제닉 카페 커뮤니티 
출처 : 네이버 키토제닉 카페 커뮤니티 

 

 

역시 카페회원님들 주문 클라쓰가 대단하십니다

휘핑 높이가!!!! 어떻게 말씀드리면 저렇게 주시는 걸까요 ㅋㅋㅋ에스프레소에 휘핑 많이인가요... 휘핑크림 한 통 다 턴듯.... 어느 지점 직원분인지 궁금하네요 ㅎㅎ 쨌든 제가 보여드린 캡쳐사진 보시고 쿨하게 알겠다고 하신 직원이셨습니다.  (의외로 놀라시지 않는 걸 보니까, 종종 이런 주문 하는 분들이 계신가봐요.)

 

 

제가 받은 빵빠레... 힝,, 쪼금 실망

 

 

최선을 다해주셨지만....만족스럽지 못한 비주얼이네요. 제가 아메리카노 시켜서 그런가? 뭐가 다른거지? 캡쳐한 사진을 다시 자세히 보니 카페회원님들은 싱글샷,얼음적게 해서 휘핑 엄청 많이 추가하시는것 같습니다. 

 

 

 

커피빈 휘핑크림 정보 

스타벅스 휘핑과는 다르게 커피빈 휘핑은 동물성 100% 라 더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휘핑은 비율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식물성, 동물성이 반반쯤씩 섞여 있다고 들었어요. 저탄고지(저탄수화물고지방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커피빈 빵빠레를 선호하시더라구요 !  맛도 더 고소하고 맛있구요 ㅎㅎ

아! 위에 올려진 휘핑크림 먼저 빨대로 떠먹는거 아시죠?
저탄고지다이어트 상관없이 휘핑크림 좋아하시는 분들도 커피빈 빵빠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