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카누 아이스 아메리카노 트윙클 텀블러 리뷰 공짜지만 딱 내 취향

by 예니모 2020. 7. 8.
반응형

카누 아이스 아메리카노 트윙클 텀블러 리뷰 공짜지만 딱 내 취향

 

요새 집 가까운 홈플러스에서 물건 보는 재미에 쏙 빠졌어요.
특히나 저녁 늦은시간에 가면 떨이상품 줍줍할 때 쾌감까지 드는...ㅎㅎ


여름이라 그런지 얼음물도 벌컥벌컥 마시고 아이스아메리카노도 기본 2잔이상 마시는 것 같아요.


한창 더운 시간에는 집에서 에어컨 틀고 아이스아메리카노 누가 딱 대령해주면 좋겠더라구요.

 

5:5 가르마의 공유라니  

 

 

공유가 운영하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카누'  ㅎㅎㅎ

이번 여름에도 데려왔습니다! 

텀블러가 들어있는 카누 상품 사실때 꼭 옆면 봐야하는 거 아시죠?

텀블러 색깔 꼭 확인하세요 :)

저는 그린/블루 중에 그린색 텀블러로 집어왔습니다.

그린을 선택한 이유는 왠지 스*벅스 분위기가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예쁘기도하고 그렇고만요 


쨋든 어떤 예쁜 텀블러가 매달려 있을까 기대하면서 홈플러스에 갔습니다.

 

 

 

 

오잉 ? 기본으로 들어있는 텀블러 말고도 하나가 더 붙어있네요!

이거 뭐야~ 냉큼 집었어요 ㅋㅋㅋㅋ

보통 텀블러가 상자안에 하나 들어있는데 이건 다른 디자인이 하나 더 밖에 묶여 있더라구요

시~원해 보이는 메탈소재에 하늘색 컬러로 도색이 되어 있어서 너무 예뻤어요.

 

 

 

짜잔 맨 오른쪽이 상자에 들어있던 기본 텀블러
(플라스틱 소재, 트윙클 투명 텀블러)


가운데 있는 하늘색이 덤으로 준 서비스 텀블러 (메탈소재)

 

 

오! 빨대 넣는 구멍... 이런 디테일 실화인가요?

음료 안마실 때 음료가 샐 수 있잖아요. 뚜껑에 마개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같기도 하구요.

 

 

 

색깔도 파스텔톤 민트색에 자잘한 별 스티커가 넘 이뻐요. 뚜껑 마개의 실용성 까지 엄지척!이네요 

이거 공짜 텀블러 맞나 ㅎㅎ..

커피 넣고 얼음 동동 띄워주니 카페에서 막 들고나온 비주얼입니다. 사실 요새 이거 들고 출근해요 ㅋㅋ 차 탈땐 텀블러 넣는 공간에도 쏙 들어가고요.

손 잡는 부분에 홀더까지 있어서 손도 별로 안차갑구 이번 여름 아주 잘 쓸듯요

 

 

 

와..덤으로 붙어있던 이 메탈 텀블러도 요물이네요

한손에 잡기 좋은 시원한 소재인 메탈에 내용물이 보이는 투명 뚜껑에 또 입 부분 대고 마시라고 입 부분 여닫는 마개까지.. 진짜 완성도 최고네요 ㅎㅎ

이렇게 공짜로 주는 텀블로 퀄리티 막 높여가도 되나요? 카누 회사 분들 앞으로도 이렇게만 만들어주세요 ㅎㅎ

 

 

 

 

카누 아이스아메리카노 텀블러 매년 써 보지만 이번에 나온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게다가 뚜껑마개 같은 실용성까지

(카누 회사 홍보하는 거 아녜요 ㅋㅋ)


예전엔 3-4만원 하는 스타벅스 텀블러 사곤 했는데 이젠 거의 안사다시피 하고 이렇게 공짜로 주는 텀블러 받아 쓰는것도 쏠쏠하네요.


카누 뿐 아니라 이디야 비니스트 커피도 텀블러 증정행사 있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커피맛도 텀블러 디자인도 카누를 좋아해서 카누를 샀습니다. 


이웃님들도 커피사실거면 겸사겸사 마트 가셔서 예쁜 증정 텀블러주는 커피 구경해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