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호텔 어매너티 향 뿜뿜 가격 리뷰

by 예니모 2020. 7. 16.
반응형

오랜만에 백화점에 갔더니

엘리베이터 앞에 예쁜 갈색 병들이 있더라구요???

 

 

요새는 감사하게도 손소독제가 여기저기
비치 되어 있잖아요 (너무 편리 bb)

처음엔 이솝 손소독제인줄 알고 쭉~짜봤는데 핸드크림이더라구요 ㅎㅎ

 

 

이솝 Aesop 화장품 브랜드에서
백화점 손 닿는 이곳저곳에 비치해 놓은것 같아요.

 

일단 향이 좋아서 사봤어요

 

그런데 손소독제였음 더 좋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서 향을 맡아보니
향이 완전...좋은거예요!

 그래서 바로 매장으로 갔죠....ㅋㅋ

 

 

 

 

 

 

 

이것저것 테스트해보고 향도 맡아보고 해서
집에 데려온 아이템은,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입니다 !

 

 

 

요새 진짜 수십번 손을 닦는것 같아요.

습관이 되서 집에서도 엄청 닦아요 ㅋㅋ

코로나 19이전에는 고체형 비누만 쓰다가

손 씻기의 중요성을 알고 손을 더 많이 닦다보니까 손이 너무너무 건조해지더라구요. ㅠ ㅠ


 

집에 데려온 핸드크림 아니 핸드워시

 

 

그래서 액체 비누를 써보니까
고체형 비누보다는 좀 보습 효과가 있어서 좋았어요.

이번엔 좀 비싸지만 이솝 핸드워시를 사봤습니다.

 

 

보습효과도 좋다고 들었고,
무엇보다 이것저것 시향해보다가
베르가못 허브향이 너무 마음에 드는거예요

 

 

예전에 바디샵인가?

거기서 베르가못 바디워시 향 맡고 너무 좋아라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솝 베르가못 향도 딱 제 취향이더라구요. 

상쾌하면서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이 확 왔어요.

 

 

그리고 액체 제형 자세히 들여다보면 

작은 알갱이들이 있는데, 

손 씻을 때 엄청~~ 시원해요!!

좀 때미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

각질 제거 제대로 되는 듯요

그렇다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건 아니고 또 물로 헹궈내면 엄청 촉촉하고 뽀송해요 ㅋㅋ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워시
제품 정보 

 

 


주요 사양 및 용량 : 모든피부타입, 500ml

사용 방법 : 손에 적당량을 덜어 잘 씻어줍니다

사용 기한 : 제조일로부터 3년, 개봉후 24개월 


주요 성분 :

정제수, 소디움라우레스 황산염, 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부석, 코코베타인, 코카마이드 DEA, 폴리소르베이트 20, 베르가모트열매오일, 비터오렌지 오일, 베티버뿌리 오일, 자몽껍질 오일, 서양호주산달우드 오일, 수산화나트륨, 메칠클로로이소티아졸리논, 메칠이소티아졸리논, D-리모넨, 리날롤, 파르네솔

원산지 : 오스트레일리아

제조자 : Aesop

 

현재 인터넷 최저가는
인터파크 37,330원 +배송비 3,000원 = 40,330원이네요



(해외직구상품이라 다른곳 보다 좀 저렴한듯 해요.
대신 개인통관부호가 있어야 해요.)

사이트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체크하셔서 저렴한 상품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