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도렐 육지 4호점 너티클라우드 먹어봤어요 10%할인 팁!

by 예니모 2020. 6. 29.
반응형

도렐 육지 4호점 너티클라우드 먹어봤어요 10%할인 팁!

드디어 '너티클라우드' 먹어보았습니다

왜케 작은거죠..ㅎㅎ 에스프레소 잔보다는 크고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보단 작아요.

직원분께 여쭤보니 
에스프레소+ 크림+ 우유 이렇게 들어갔다고 해요

아메리카노 사이즈에 익숙해져있는 저에게 
좀 생소한 사이즈였어요 

 

 

 

 


너티클라우드 맛은 엄청 맛있어요.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크림, 담백한 우유 3가지가 어쩜 이렇게도 잘 어우러지게 만들었을까? 하면서 먹었어요


다만 거의 홀짝홀짝 3번만에 마셔서 클리어 했다는 점.. 빨리 사라지네요.

맛있긴 한데 매우 아쉬운 점! 양이 엄청 적으니 참고하셔요 :)

결국에 아이스아메 한잔 더 테이크아웃하면서 나왔네요.
에스프레소 먹을 줄 모르는 촌스러운1인입니다 ㅎㅎ

 

 

너티클라우드 (좌) 만다린-디(우)

 

 

너티클라우드 6.0
만다린-디 ( 제주감귤음료 ) 4.5


디카페인 커피는 없구요.
논커피 찾으시면 만다린-디 꼭 드셔보세요
감귤착즙주스같은데 제주도에서 온듯 진짜 진하고 맛있어요. 얼음컵 같이 주니 따라서 마시면 돼요


 

 

도렐카페 육지4호점 전경

 

 

 

잠실 하이마트 안에 있어서 단독적인 카페 공간 느낌은 많이 안나요.

지나가면서 한잔 할 수 있는 휴게소 느낌 정도인데....

그래도 테이블도 꽤 많고, 손님들도 많이 옵니다. 


 

도렐 육지 4호점 메뉴

 

아메리카노 4.0
라떼 5.5

너티클라우드 6.0

콜드브루 5.5-6.5

 

10% 할인 Tip!

지금 잠실하이마트나 잠실롯데백화점 등에서 구매한 영수증이 있으면 결제시 같이 보여드리면 10%할인행사도 하구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