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잠실 카페 커피인류 스타벅스 다음으로 디카페인 맛있는 카페

by 예니모 2020. 6. 25.
반응형

잠실 카페 커피인류 스타벅스 다음으로 디카페인 맛있는 카페

 

얼마전 디카페인 커피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디카페인 커피 마시러 자주 가는 카페가 있는데 소개해드리려고요.

스타벅스 말고 아직 디카페인커피 맛있는델 못찾았는데, '커피인류'라는 카페가 참 맛있더라구요.

에스프레소 머신이 쉬지 않고 돌아가는 매장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만큼 손님도 많은 것 같아요.

어떤날은 머신이 고장난 날도 있었다지요 ㅋㅋ 

 

 

 

 

카페 이름이 참 독특하죠? 

커.피.인.류 

전 이 커피집 작명센스 맘에 들어요 !! 

커피를 위해 태어난 인류랄까? 커피 안마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커피 드시는 분들은 커피 없으면 못 살잖아요..ㅎㅎ

 

 

바른바닐라 병음료 (8,000원)

 

커피인류는 커피도 맛있는 집이지만 이렇게 바닐라 음료도 팔고 있어요. 

 

100% 논케미컬 디카페인으로 만든 수제음료라서 눈길이 가는데요. 바닐라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디카페인 커피가 들어갔다니 왠지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올 때 한병 사가봐야겠어요 :-) 

 

 

커피인류 메뉴판 

 

커피류 3.5-5.5 (디카페인 변경시 +0.5)

주스, 에이드, 티 4.0-5.5

 

**텀블러이용시 -0.5 (다음번에 꼭 챙겨와봐야겠어요)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평상시는 이렇게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1잔 테이크아웃해서 먹습니다. 매장내부가 테이블은 있지만 별로 몇개 안되고 거의 만석이예요ㅋㅋㅋ가끔 앉아서 먹어보고도 싶지만 막 여유롭게 쉴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어서 매번 테이크아웃입니다. 그래도 커피맛이 좋으니까요.  디카페인 치고 굉장히 찐해서 아주 맘에 들어요ㅎㅎ 가끔 너무 밍숭맹숭 이게 커피인지 커피 우린 물인지 모르게 싱겁게 내려주는 카페에서 많이 당해서요 ㅠ 

 

 

 

집에 가져와서 제로베이커리 앙버터랑 먹었습니다. 꿀맛♡

역시 빵에는 커피쥬 ㅠㅠ

제로베이커리 빵은 저탄수빵으로 저탄고지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요. (저도 한동안 2달정도 빡세게 저탄고지를 했었고 지금은 좀 널널하게 하고 있습니다. ) 그때 알게 된 빵집인데 지금도 앙버터 스콘은 대놓고 주문해 먹고 있어요. 밀가루의 부담에서 좀 벗어날 수 있어서 좋아요. 비싼거 빼곤....

 

 

향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이 날은 유독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찾는 손님들이 눈에 보였어요. 역시 소진이 빨라야 원두도 신선한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