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이디야 커피 메뉴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솔직후기

by 예니모 2020. 6. 22.
반응형

이디야 커피 메뉴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솔직후기

 



날씨가 너무 더워요 ㅜ  오늘도 아아 입니다. 1일1아 하지 않고서는 견딜 수 없는 더위네요 

디카페인 커피를 마실 땐 스타벅스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맛있어서 종종 마시는데요. 이디야 카페에도 디카페인 커피가 있다는 정보를 듣고 한번 마셔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주세요" 말씀드리며 바로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아 기다리는데, 기다린지 1분도 안되어 커피가 나왔네요?

음? 에스프레소 머신 소리도 안들렸는데 이렇게 빨리?

 

별 생각 안하며 마셨는데

윽... 콜드브루였습니다. (콜드브루 싫어하는 1인)

 

다시 메뉴판을 보니 디카페인메뉴들은 콜드브루였어요 ㅠ

제가 당연한듯이 디카페인으로 달라고 하니까 이디야에서는 콜드브루로 주신듯 해요.

 

왜인지 개인적으로 더치커피 맛을 싫어해서요 ㅠㅠ 

좀 가공느낌 난다고 해야할까? 왠지 에스프레소 머신 소리도 안들렸던데 확실히 더치 커피 맛 맞네요 ㅠ

미리 내려놓은 더치 맛 보단 주문하자마자 즉시 에스프레소 머신에서 원두 갈아주는 신선한 맛으로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디야 디카페인은 실패입니다 ㅎㅎ

 

 

 

 

 

제가 느끼기에 이런 더치 음료에 얼음넣어주신 맛.....

 

 

물론 더치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으실 수도 있고요.

이디야의 디카페인 메뉴는 콜드브루 타입이라는 것 기억하세요 :-)

 

이디야 커피 , 디카페인 커피메뉴 9종 출시 

일반커피보다 카페인 함량이 90%이상이 낮춘 디카페인 커피메뉴가 이디야에서 다양하게 출시가 되었어요. 

 

 

 

 

이디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카페인 함량

 

 

카페인 함량은 9mg 입니다 ! 

 

 

 

 

 

낮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했더니 얼마 지나지 않아 이런 모습이 되네요. 물방울 송글송글

진짜 여름이예요~

날씨가 더워서 어쨌든... 거의 마시긴 했습니다 ㅎㅎㅎ 

 

 

 

 

 

평소에 이디야 카페는 스타벅스 못지 않게 다양한 음료 메뉴와 꾸준한 음료 업데이트로 종종 가는데요.

이번 여름엔 어떤 메뉴가 출시 되었는지 조만간 한번 더 방문해봐야겠습니다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커피인류 디카페인 맛 좋아요!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커피인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커피는 개인적으로 두 군데가 만족스러운데

하나는 '스타벅스', 또 다른 하나는 동네 커피 전문점 '커피인류' 입니다.

두 군데 다 디카페인 원두(WHOLE BEAN)가 따로 있어 주문즉시 일반 커피와 같은 방식으로 머신으로 추출해 줍니다.

'커피인류' 라는 카페도 원두가 꽤 신선하고 관리가 잘 되는 것 같고, 디카페인 메뉴도 있어요.

조만간 커피인류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

 

 

디카페인치고 완전 진하고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