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망원동 티라미수 컵케익 카페 잠실지하상가점 (feat.딸기티라미수 대박)

by 예니모 2020. 6. 14.
반응형

 

망원동 티라미수 컵케익 카페 잠실지하상가점 (feat.딸기티라미수 대박)

 

 

커피 애호가에게 빠질 수 없는 그것! 바로 디저트죠 ♡

당 섭취를 줄여야하지만 가끔은 그래도 필요한게 또 당 아니겠어요!?

커피한잔에 달달한 케익 특히 촉촉하게 퍼(?) 먹는 티라미수 조합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잠실에 있는 티라미수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이름을 보아하니 원래 본점은 망원동에 있는 것인데 분점도 낸 것 같네요. 

 

망원동티라미수 일명 "망티"

 

 

잠실역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고, 카페는 매우 작아요. 참고로 좌석 없는 테이크아웃 점포입니다. 7번출구랑 가깝네요 !

 

 

 

날씨가 더워지니 아무래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거의 1일 1아아 하는듯합니다.

잠실역에 볼 일이 있어서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망원동티라미수에 들렀어요. 아아 + 티라미수 컵케익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으려구요. 

 

 

 

오잉 ! 진짜 컵케이크예요. 종이컵에 담겼으니 종이컵케이크인가요???

뭔가 레트로 스럽네요. 티라미수하면 오리지날티라미수만 있는줄알았는데 역시 티라미수 전문점 답게 맛이 여러종류로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얼그레이, 민트초코, 오리지널, 딸기, 쿠키앤그림,블루베리,녹차...

가격은 컵케이크 하나당  4900~5300원 이었어요.

 

 

 

세트구매시 아아가 1,000원!!!?

 

 

오오 !! 이것이 바로 마케팅인가요

티라미수 한개 사러 갔다가 셋트 샀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1,000원에 준다길래...ㅎㅎㅎㅎ 티라미수 4개 세트 구매시 아이스아메리카노 1,000원 ! 저란 사람 쉬운 사람 ...마케팅의 노예입니다. 

 

 

 

부동의 1위 티라미수는 딸기티라미수랍니다.

 

 

처음 가본 카페라 사장님께 베스트셀러는 여쭤보니

1위 티라미수는  : 오리지날, 딸기 티라미수

나머지는 비등비등하다고 하셔서

 

오리지날 티라미수 , 딸기 티라미수, 쿠앤크 티라미수, 블루베리 티라미수 (4개입 세트) 구매해봤습니다.

 

 

역시나 레트로 스러운 종이상자에 담아주셨습니다. 망원동하면 나혼자 산다에 장미여관이 나왔떤 망원시장밖에 생각이 안나는뎈ㅋㅋㅋ 딱 그런 이미지네요. 정감가네요.

 

으아악!! 완전 1988 스러운 레트로 병음료가 뙇!!! 

 

병에 담긴 음료가 너무 예뻐서 망원홍차도 하나 데려왔습니다.

생딸기 라떼 6,500원

망원홍차 5,500원

사장님 말씀으론 (홍차 + 우유 + 비정제설탕 only) 라고 하셨습니다. 뭔가 '비정제설탕'에서 자신감이 엿보이길래 GET.

 

 

 

집에 가져와서 이제 먹어보려구요. 나름 예쁜 접시 꺼내서 올려놔 보았습니다. 

 

 

나무 스푼도 들어있네요. 

 

 

왼쪽에서부터 오리지날티라미수, 딸기티라미수, 블루베리티라미수,쿠키앤크림티라미수

병음료 (홍차라떼)는 홍차의 향은 중간정도로 나고, 당도는 저에게는 꽤 달게 느껴져서 다음번엔 마실 생각은 없어요ㅜㅜ

커피랑 마시는게 더 맛난 것 같습니다 :)

 

 

위에서 본 모습, 왜인지 정갈하네요

 

 

블루베리 티라미수 

 

 

쿠키앤크림 티라미수

 

 

딸기 티라미수 (BEST !!) 

 

 

오리지날 티라미수 (BEST !!) 

 

 

오리지날 티라미수 진짜 부드럽고... 그냥 단게 아니라 카카오파우더도 진한 향이 나고 맛있네요 종이컵에 떠먹는 느낌이라 고급진 분위기는 아니지만 맛은 진짜 인정 ! 

 

 

단면 보여드리려고 ㅎㅎㅎ 위에서 수직으로 열심히 파먹어봤습니다.

층층이 반복되면서 크림이랑 시트랑 블루베리랑 쌓인거 보이시죠? 넘넘 부드러워요 크림이 좀 신선한 맛이 있다고 해야할까?

 

 

리뷰를 좀 더 자세히 해보고자 4개 다 먹어본 리뷰였습니다. 

평상시에는 커피와 티라미수 한 컵 이면 디저트 타임 즐기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맛의 티라미수가 있는 티라미수 맛집 망원동티라미수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