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권미진 다이어트 자극 사진, 책 출간, 제왕절개

by 예니모 2021. 2. 11.
반응형

개그콘서트 헬스걸로 유명했던 개그우먼 권미진이 지난 9일 첫 딸을 출산한 가운데, 득녀를 한 소감을 고백했습니다.권미진은 지난 9일 오후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제왕절개로 3.2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니요. 




권미진 측 관계자는 OSEN에 "권미진이 어젯밤 제왕절개로 아기를 낳았는데, 현재 산모와 아기가 모두 건강하다"며 "아기가 키가 크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날 권미진은 OSEN에 "수술실 들어가서 아기는 10분~15분 만에 제왕절개로 낳았다"며 "사실 지금도 조금 아픈데, 그 아픈 게 빨리 걸어야 좋다고 해서 벌써 걸었다. 아무래도 그동안 운동을 해왔기 때문에 회복 속도도 조금 빠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를 처음 만난 소감은 정신이 없었다"며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는데 '엥~'하는 소리가 들리더라. 수술도, 마취도 처음이라서 굉장히 긴장했고, 내 뱃 속에 있었다는 게 아직도 안 믿긴다. 그래도 남편이 처음부터 끝까지 옆에 있어줘서 큰 힘이 됐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권미진은 올해 세 번째로 발간될 다이어트에 관련된 책을 조리원에서 쓸 예정이다.

헬스걸 권미진의 다이어트 책



권미진은 "한식이나 건강 식단, 저칼로리 레시피 등이 많이 들어갈 것 같다"며 "출산 이후에 나도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아마도 다이어트는 평생 해야할 것 같다. 이번에도 바짝 빼놨더니 임신을 했었다. 조리원을 나가면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할 계획"이라며 웃었다. 

권미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

 

 

한편 권미진은 지난 2011년 방송된 KBS2 예능 '개그콘서트-헬스걸'을 통해 무려 50kg을 감량해 주목을 받았으며, 10년 가까이 요요 현상 없이 유지 중이다.




권미진 결혼, 남편, 직업


지난해 8월에는 건설회사에 다니는 비연예인 훈남 남편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osen

권미진 다이어트 근황, 책

103kg-> 50kg , 요요가 뭐야?



헬스보이, 헬스걸 멤버들과 함께



2011년 KBS2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에 출연했던 권미진은 103kg에서 50kg대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이후 9년간 요요 현상 없이 상태를 유지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그는 다이어트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며
'헬스걸 권미진의 개콘보다 재밌는 다이어트'(2013) 등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