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김연자 결혼할 남자친구 홍상기? 재일교포 김호식 이혼 아픔

by 예니모 2021. 2. 11.
반응형

가수 김연자가 11년째 연애 중인 남자친구와 결혼 계획을 밝혀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남자친구와의 러브 스토리와 결혼 발표를 했는데요.


메가히트곡 아모르파티♡



11년 열애한 남자친구 누구?

"이혼할 때 많이 도와줬다"


같은 소속사 홍익기획 대표인 홍상기

김연자는 결혼 이야기를 묻자 "제가 한 번 갔다 왔잖냐. 그래서 신중하다"라고 밝히며 “남자친구는 결혼을 원하는 것 같다. 연애는 11년째 하고 있다. 제가 책임을 져야겠죠?"라고 솔직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혼할 때 많이 도와준 사람이다”라고 설명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지금의 소속사 대표이자, 과거 가수 출신, 같은 학원을 다닌 동기라고 밝혔다.

 



23세의 어린나이에 18살 연상의 재일교포 김호식씨와 결혼, 이혼

김연자는 과거 23살의 나이에 지휘자 겸 앨범 프로듀서,김연자의 매니저이자 소속사 사장, 유명 재즈 오케스트라 '클리어 톤즈'의 악단장. 재일교포와 결혼했다.


*전 남편 이름 김호식 (오카 히로시)




2012년 5월에 전남편 김호식과 이혼했다.

*이혼 사유 ? 남편과의 성격 차이로 인한 갈등.
김연자 활동 중 돈벌이는 남편이 관리했는데, 남편이 돈이 한푼도 없대서 위자료와 재산 분할을 전혀 못 받았다.

김연자는 한 방송에 출연해 "출연료가 얼마인지 안 알려 줬다. 그런데 어느 날 돈이 없다고 한 거다. 남편을 믿을 수 없게 됐다. 내 인생을 찾아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이혼 사유를 밝힌 바 있다.



첫번째 남편으로부터 이혼 할 때 1000억대 재산도 읽고, 위자료도 받지 못했다네요. 이혼의 아픔부터 경제적인 손해까지...힘들었겠네요.




1974년 '말해줘요'로 데뷔한 김연자는 '수은등', '아침의 나라에서' 등 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트로트계 살아 있는 레전드다.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으로 불릴 만큼 국민적인 인기를 모았던 원조 한류 가수이기도 하다.


원조 한류 가수 '엔카의 여왕' 김연자






김연자의 수많은 히트곡 중 '아모르 파티'는 남녀노소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메가 히트곡이자, 젊은 세대에게 김연자를 알린 된 효자 곡이다. 지금은 전 국민이 좋아하는 노래이지만 곡을 받았던 당시는 애물단지 그 자체였다고. 김연자는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좋아해서 윤일상 작곡가에게 그런 스타일의 노래를 부탁했다. 그런데 '아모르 파티'가 온 거다"라며 상상도 못 한 히트곡 탄생 비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전해진다.




또 김연자는 '네 운명을 사랑하라'라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 그대로인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인 '아모르 파티'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김연자는 2010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남자친구와의 이야기를 수줍게 꺼낸 뒤 "올해는 결혼 계획이 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sbs연예뉴스, 탑스타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