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거제도 카페] 초콜릿,마카롱 천국 '르 브뤼셀' 방문후기(feat.마카롱 타워)

by 예니모 2020. 6. 2.
반응형

 

 

 

LE BRUSSELS 르 브뤼셀 카페

 

 

 

거제도 장평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를 소개합니다

르 브뤼셀 이라는 이름의 이 디저트 카페는 초콜릿, 마카롱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거제도 방문했을 때 사진만 많이 찍어놓고 포스팅이 늦었네요

마침 가족모임이 있어서 만나기 전 들렀습니다.

특히 어린 조카가 마카롱이랑 초콜릿을 좋아해서 달달한 디저트 좀 살겸 들러봤어요 :)

 

 

 

 

 

 

 

 

 

 

르 브뤼셀 시그니처 마카롱 탑 

 

시선강탈 마카롱 탑 

 

와 ! 들어가자마자 마카롱 탑을 봤어요. 프랑스의 마카롱으로 유명한 브랜드 '라뒤레' 같은 느낌이 뿜뿜 드네요. 

모형이 아니라 진짜 마카롱입니다 :) 인증샷 파파박 찍어줬습니다. 

 

 

 

 

 

 

깔 별로 진열된 마카롱들

 

 

호오~ 쇼케이스에 색색별로 소복히 담긴 마카롱이 예술이네요 ㅠㅠ

베스킨라빈스 31가지 저리가라 정도로 예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맘 같아선 하루에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마카롱은 셋트로도 팔더라구요!

마카롱 셋트 가격

7개 16,500원

9개 22,000원

16개 38,000원

27개 61,000원

 

 

 

초콜렛 청크, 100씩 계량해서 판매

 

 

초콜렛 청크도 엄청 많아요. 저 판초콜릿 처럼 생겨갖고 층층이 쌓여있네요. 초콜릿 공장 온듯요.

100g 씩 계량해서 파는듯 합니다 :) 포장되기 전의 초콜렛을 무게별로 조금씩 사먹어보는 것도 재미있겠어요.

 

 

센스있는 선물로도 좋을 것 같은 디저트들

 

 

.

이것도 모형이 아닌 진짜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구두, 게다가 하이힐 !!  너무 이쁘네요 ㅜㅠ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면 너무 센스 있을 듯합니다. (아마 화이트데이 ??)

먹는 초콜릿이지만 너무 예뻐서 차마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번엔 동글동글 귀여운 초콜렛이예요. 이것도 종류가 참 많아요. 한알에 2500원 정도 하네요

어떡하죠? ㅋㅋㅋ 보는 재미가 끊이지 않았어요!

 

 

 

 

 

 

 

 

 

 

핫 초콜릿 스틱 

 

 

핫 초콜릿 스틱? 초콜릿으로 만든 막대인데, 뜨거운 물이나 우유에 넣으면 초콜릿이 녹으면서

핫초코가 되는가봅니다. 

 

 

 

파파팍 박힌 초코 롤리팝 ! 

 

 

 

 

조카가 좋아할 줄 알고 산 젤리롤리팝 

 

 

딱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의 롤리팝입니다. 보자마자 조카 선물로 담아갔어요.

초코 롤리팝에 지렁이 젤리 박힌걸로 사줬는데, 이번엔 조카 취향저격 실패 입니다 ㅎㅎ 역시 어린이들의 마음은 알 수 없네요. 쳐다보지도 않고 함께 사간 마카롱만 춉춉 잘 먹더라구욥 ㅋㅋㅋ 다행입니다. 마카롱이 진짜 맛있었거든요

 

 

 

 

 

테이크아웃 뿐 아니라 여느 카페처럼 쉬다 갈 수 있게 아늑한 공간도 충분히 있구요~

이날은 너무 오전 일찍 가서 휑 했네요 ㅎㅎ 화장실도 들러봤는데 깔끔 했어요!

티타임, 모임 하러 갈때 좋은 것 같아요 테이블도 큰 것 작은것 있어서 여럿이서 갈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계산대 앞에 가니 에그타르트가 있었어요. 일단 크기가 엄청 컸어요. 파리바게트 에그타르트의 두 배정도 되보이네요

겉에는 바삭해보이구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습니다. 

 

 

 

 

 

 

카페 르 브뤼셀 음료 메뉴

 

 

에스프레소 3.0

아메리카노 4.0 (ICE 4.5)

다른 커피류 4.5-7.0

저는 카페가면 거의 98%는 아메리카노예요 ㅋㅋ 어차피 아메리카노 마실거지만

다른 커피메뉴도 찍어보았습니다! 커피 아닌 차들도 많았어요

르 브뤼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진하면서 적당히 산미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

 

 

 

 

 

거제도 디저트 카페 르 브뤼셀

 

초콜릿, 마카롱, 휘낭시에 등 다양한 디저트 맛보기에 좋은 카페였습니다

 

거제도 여행하신다면 한번씩 들려서 구경하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마카롱타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