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 토피넛라떼 시즌음료 종류

by 예니모 2020. 11. 6.
반응형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이네요
크리스마스 하면 꼭 챙겨먹는 스타벅스 음료가 있어요
전 토피넛라떼!!
달달하고 고소한 라떼위에 토피넛 가루 솔솔 뿌린 맛이 완전 취저예요 ♡ 게다가 시즌한정 음료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게 있죠

스타벅스 크리스마스시즌음료 종류


이번 시즌음료에는 어떤것들이 있나 볼까요?

1. 토피넛 팝콘 트리 프라푸치노

크리스마스 시즌 베스트 음료인 토피넛 라떼의 업글 버전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바로 연상되는 비주얼이네요.
깔별로 팝콘이 올려져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2. 다크초콜릿

달콤 쌉싸름한 초콜렛 메뉴 빠지면 섭하죠~
다크초콜릿,아이스다크초콜릿,다크초콜릿블렌디드 로 맛보실 수 있어요 :)



3. 캐모마일 릴랙서 (논커피, 카페인 프리)

커피 못드시는 분들도 크리스마스음료 충분히 즐겨야죠!
저는 이거 마셔 봤어요. 리치와 레몬그라스향이 잘 어우러지는 캐모마일 차 너무 따뜻하고 기분좋아지더라구요. 비주얼고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 색깔같아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어요



11월 6일~11월 19일, 2주간은 별 세배 적립 이벤트가 있어요 !
모든 음료가 해당되는 것은 아니고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마실 때마다 한잔당 무려 3개의 별이 적립된다는 사실!!

연말에는 별 열심히 모으면 스타벅스 다이어리 같은 제품도 받을 수 있잖아요. ㅎㅎ 이번 2021년 다이어리는 스벅으로 도전!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

첫인상 음....
색깔이 많이 기본에 충실해 졌네요 ㅎㅎ
누가봐도 스타벅스 다이어리네요 !
약간 그냥 공짜 증정품 같기도? 조금 더 고급스러우면 좋았을텐데..

추가 악세사리 증정

이번해에는 다이어리를 구매하면 딸려오는 악세사리도 있네요. 포함입니다. 미니계산기, 미니포켓. 필요할까요?

다이어리 대신 폴더블 크로스백

다이어리 대신 폴더블 크로스백으로 받으셔도 된다네요!
다이어리를 안쓰시는 분들은 가방으로 많이 선택하실듯 합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