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스킨푸드 네고왕 전제품 7000원 feat.사이트 폭파수준... 11월19일까지

by 예니모 2020. 11. 6.
반응형


11월은 진짜...
다들 세일경쟁에 미친 것 같아요
소비자는 좋네요 ㅎㅎㅎ

스킨푸드 화장품도 파격세일 대열에 합류했는데요.
화장품 전제품이 7000원 이랍니다 !!!



사이트 들어가보니...


인터넷에서 제일 보기싫은 화면이 나왔네요
접속자 폭주예요 ㅠㅠ



스킨푸드 네고왕 7000원 세일 기간

 

11월 19일까지 !
사람들 접속 뜸한 시간에 들어가보려구요ㅎㅎ
접속한 분들 너무 많이 쓸어가지 마세요 제발...ㅎㅎ

스킨푸드 몰 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theskinfood.com/goods/plan_view?id=22&utm_source=naver&utm_medium=brandsearch_mo&utm_campaign=skinfood&utm_content=thumb1


화장품이야 말로 소모품이니까 이번기회에 쟁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문제는 접속이 되야 말이죠..
새벽에 접속해 볼랍니다 아자!!!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