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아침고요수목원 말고 아침고요동물원 (feat.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아요)

by 예니모 2020. 11. 8.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은 들어봤는데 아침고요동물원이라뇨?
조금 생소했지만
수목원 옆에 동물원이 있다고 해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아침고요수목원+아침고요동물원 패키지 상품


요샌 입장권도 다 네이버에서 미리 예매하고 가시더라구요. 현장예매보다 최소 1000원 정도 싸고, 패키지 상품이 있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수목원만 다녀올까? 생각하다가
수목원+동물원 PKG 상품을 보고 질렀습니다 ㅎㅎ

아침고요동물원...ㅋㅋ 다녀와보겠습니다

아침고요동물원 입구



현장예매 , 인터넷 예매 모두 가능


아침고요동물원 입장료 (현장예매시)

어른 12,000원
어린이,청소년 11,000원



**(대인기준)
아침고요수목원 9,500원
아침고요동물원 12,000원
총 합 21,500원
패키지 할인 가격 18,000원



수목원, 동물원 다 들어가실거면 네이버에서 패키지 상품 사시길 권해드립나다!


ㅋㅋ 미리 홈페이지 들어가서 동물들 사진 봤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동물 미리 체크해놨었네요



입장하자마자 강아지 차우차우 부터 보이네요 ㅎㅎㅎㅎ 보통 동물원이라면 강아지는 없을텐데..이 동물원 뭔가 특이하다 는 느낌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반달가슴곰! 멸종위기 동물이라 보기 힘든데 아침고요동물원에 두 마리나 있었네요
체구가 크지 않은걸로 봐서 좀 어린 곰 같았어요


포니
키가 정~~말 작아요. 다리도 숏다리 ㅎㅎㅎ
엄청 귀여웠어요~^^


도그 빌리지 Dog Village
너무나도 활발하고 귀여웠던 리트리버들 !
그리고 특이한 이름의 강아지들도 많아서 귀엽고 재미있었어요. 달마시안 등 이름 처음 들어본 강아지들도 많더라구요


티베탄 마스티즈 라는 강아지




프레리독


앵무새


토끼와 거북이
달리기 경주하다 사이좋게 배춧잎 먹네요~^&


너무 가까이 다가와서 부담스러웠던 타조 ㅎㅎ
자꾸 입질을 하더라구요
가까이가면 공격할 수도 있다고 해서 조금 무서웠어요




뱅갈 호랑이 ! 그 옆에 사자 우리도 있어요


공작새 우리


알파카

따뜻해보이는 북실북실한 털이 귀여워요


초대형 설치류라네요.... 뉴트리아 인줄




주말에 가시면 시간대 맞춰서 이벤트도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아침 일찍 갔다 나와서 이벤트는 보지 못했는데
특히나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 다녀오시는 분들 강추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