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전혜빈 새해 집콕 일상, 아파트, 남편직업, 임성빈 신다은에게 받은 예쁜 식탁 어디꺼?

by 예니모 2021. 1. 3.
반응형

배우 전혜빈은 1983년생으로 올해나이 38세입니다. 2019년 12월 2살 연상 치과 의사와 결혼해서 신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자신의 신혼집에서 뒹굴거리는 소소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전혜빈sns

전혜빈이 얼마전에 공개한 새해 떡국 밥상 사진





전혜빈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회적 거리두기, 5인 이상 집합금지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안 찍던 셀카도 열심히 찍어보고 뒹굴뒹굴 누워서 시간도 많이 보내게 되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전혜빈은 “소파 컬러가 예뻐서 그런가 트레이닝복 바람에도 컬러풀하게 찍힌다”며 “독서 의자 갖고파서 노래 부르고 다녔는데 가격 디자인 다 마음에 쏙 드네요. 올해 목표 중 하나 스마트폰 내려놓고 책 많이 읽기. 마음을 살 찌워서 고난 속에서도 평화하고 만족하는 삶을 살기”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에 앉아 사진을 찍고 있는 전혜빈의 모습이 담겼다. 트레이닝복과 민낯에도 빛나는 전혜빈의 미모에 시선이 꽂힌다.

한편, 전혜빈은 2019년 12월 치과 의사와 결혼했다.osen

전혜빈 사는 곳, 집 인테리어, 임성빈 신다은 부부가 선물한 식탁



전혜빈 부부는 성수동 트리마제 아파트에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편스토랑에서 전혜빈 부부의 신혼집을 공개하는데 부엌에 있는 긴 타원형의 식탁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공간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 , 신다은 부부가 직접 선물한 식탁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