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김선호 나이 프로필 회사에서 얼굴 경고먹은 이유 1박2일 갤러리

by 예니모 2021. 1. 4.
반응형



1박2일에 배우 김선호가 출연했습니다.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배우, 멤버들의 벌칙에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주었지만 회사에서는 김선호에게 경고를 주었다고 합니다. (김선호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선호 프로필

(김선호 배경화면)


나이 1986. 5. 8. 34세

키 183cm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수상2020년 제27회 KBS 연예대상 쇼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 (1박 2일 시즌4)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부문 이모티브상2017년 MBC 연기대상 월화극부문 남자 우수연기상







연기자 김선호가 회사에서 경고를 먹었다고 밝혔다.
3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선호가 회사에서 경고 먹은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멤버들은 동태탕이 걸린 점심식사 복불복에서 눈싸움을 하게 됐다. 일반적이니 눈싸움은 아니었다. 1대 1 공수교대를 통해 투명 아크릴판으로 날아오는 공을 보고도 눈을 깜빡이지 않으면 성공이었다.




김종민은 눈싸움이라는 말에 눈동자를 위로 올려 흰자위만 나오게 희번덕거리면 된다고 직접 시범을 보였다. 김선호는 "이거 반칙 아니냐"고 말하면서도 김종민의 작전이 좋아보였는지 자신도 희번덕거리는 표정을 지어봤다.




문세윤은 방글이PD에게 김종민의 스킬로 해도 되는 건지 물어봤다. 김선호는 "그런데 이러면 공이 안 보인다"고 반대 의견을 내면서 또 희번덕거리는 얼굴을 선보였다.
방글이PD는 김선호를 지켜보더니 "괜찮아요?"라고 물어봤다. 요즘 대세로 떠오른 김선호의 이미지가 염려됐던 것. 김종민도 "선호야 이미지 괜찮아?"라고 걱정을 했다.
김선호는 제작진과 멤버들의 얘기에 "아. 안 되겠다"라고 말하더니 바로 희번덕거림을 멈추고는 원래 표정으로 돌아왔다. 연정훈은 김선호에게 "왜?"라고 물어보며 무슨 일이 있는 건지 궁금해 했다.


김선호 얼굴 망가뜨리지 마라

김선호의 일그러진 얼굴에 웃음 회사는 초조 ㅎㅎㅎ
김선호 스페셜 1박2일 갤러리....지못미


강풍에도 최선을 다하는 김선호 얼굴

벌칙에도 최선을 다하는 김선호 안구

반칙인데 즐거워하는 김선호 얼굴 ㅎㅎ


김선호

"회사에서 경고 먹었다. 얼굴은 망가뜨리지 말란다. 최선을 다하는 건 좋은데 얼굴은 망가뜨리지 말라더라"


라고 털어놨다. 이에 제작진은 앞서 진행된 강풍기 게임에서 강풍으로 인해 일그러진 김선호의 얼굴을 붙여 웃음을 자아냈다.엑스포츠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