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전지적참견시점 이준영 차 링컨에비에이터? 허세 가득한 매니저 마음의 진실

by 예니모 2020. 11. 23.
반응형





이준영 유키스로 합류, 어느덧 7년차
"바쁜 지금이 너무 너무 행복해요."




21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준영의 매니저 심화석이 역대급 허세 캐릭터로 출연해서 화제인데요.

매니저가 제보할 내용은 "준영이가 잘 된 건 심화석이라는 매니저가 있었기 때문이라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는 것이라고 말해서 독보적인 캐릭터의 등장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매니저는 고급스러운 차량 (링컨 에비에이터) 몰고와서 이준영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신인 배우인 이준영의 기를 살려주기 위해 가족에게 빌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준영이 부담스러워하자 매니저는 "곧 네가 탈 것이다. 예행 연습하는 것이다"며 말했습니다. 이준영은 "너무 불편했다"고 당시 심정을 전하며 "멋있는 척을 안 하면 더 멋있을 형이다"고 전했습니다.



이준영이 탄 차 링컨 에비에이터

 

링컨 에비에이터는 6~7인승 대형 SUV다. 브랜드의 핵심 컨셉인 '고요한 비행'을 표방하며 출시됐으며 링컨 브랜드의 야심작으로 평가받는다.
핵심은 큰 덩치다. 길이x너비x높이가 5065x2020x1760mm며 휠베이스는 3025mm나 된다. 타이어 규격은 275/40R22.
에비에이터는 후륜구동 기반의 사륜구동 모델로 트윈 터보3.0L V6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405 마력과 최대토크 57.7kg.m의 강한 힘을 뿜어낸다. 10단 셀렉트시프트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부드러움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https://yenimo.tistory.com/m/480

최준+스며들다=준며들었다 난리? 피식대학,B대면데이트×박막례

소개팅남 '최준'에게 걸려온 영상 통화. B대면데이트(비대면데이트) 상황극의 한 남자의 이름은 최준으로,스마트폰 화면 속 비대칭 앞머리를 한 34살 카페 사장으로 등장합니다. 이 최준이라는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