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우리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누구 이혼이유 상견례 아버지 화근

by 예니모 2020. 11. 21.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생활해 보는 모습을 관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엿보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됩니다.

최근 방송된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개인 방송을 운영하는 최고기, 뷰티 모델 겸 방송인 유깻잎이 출연했습니다. 둘은 결혼 5년 만에 헤어졌고, 이혼 7개월 만에 재회해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6세, 24세라는 나이에 아이가 생겨 결혼하게 됐으며 결혼식 2개월 후 딸 솔잎이가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행복했던 결혼 생활은 5년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최고기는 수원에서 아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고 솔잎이는 엄마를 찾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유깻잎은 부산에서 어머니와 지내고 있습니다. 유깻잎은 "사진 보거나 또래 아이가 지나가면 더 생각난다. 엄마로서 옆에 못 있어줘서 그게 계속 미안하다"라고 했습니다.


둘의 이혼 배경은 무엇일까요? 최고기의 아버지가 유깻잎에 대해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 없어. 여자로서 빵점이야. 나한테 인사를 한번 했냐. 몇 년을 인사를 안하냐. 명절에 세배 한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야"라고 격하게 말했습니다.

최고기는 "아버지가 나이가 많다 보니까 우스갯소리로 항상 '난 곧 죽을 건데…' 하신다. 그 얘기를 하면 자식으로서 좀 짜증이 나는데, 그래서 아빠 편을 더 들어줬던 것 같다"라고 기억했습니다.


그는 "옛날 사람들은 그런 게 있지 않냐.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해오고. 근데 결혼했을 때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 맞았다. 이 때문에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 세게 말했다.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서 장모님에게 상처를 줬다"라고 답했습니다.




최고기는 "(유깻잎에게는) 그게 가장 상처였을 거다. 솔직히 누가 자기 부모님에게 뭐라고 하면 상처이지 않냐. 아무리 혼수나 집이나 그런 게 있었어도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얘기를 했으면 안되는데.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았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https://yenimo.tistory.com/m/96

우리이혼했어요 정가은 이혼당시 심경 나이 딸

정가은이 우리이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출연해 이혼 당시 심경을 밝혔습니다. 정가은은 "이혼 3년차다. 저는 괜찮다"며 씩씩하게 웃었습니다. 또 “이혼녀들에게 루머가 많이 따라다니

yenimo.tistory.com



https://yenimo.tistory.com/m/95

우리이혼했어요 선우은숙 스폰서 논란 루머 이혼이유 말한 이영하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던 선우은숙과 이영하가 우리이혼했어요 프로그램을 통해 재회하는 모습으로 출연했습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출연한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별거 기간을 포

yenimo.tistory.com


https://yenimo.tistory.com/m/69

쿠팡이츠 11월 할인 쿠폰 챙기기! 10,000원 쿠폰받고 첫주문 gogo

올해 배달음식 정말 즐겨 먹는 것 같아요. 한동안 배달의 민족 이용하다사 쿠팡이츠로 넘어왔는데 배달이 진짜 빠른점이 너무 맘에 들러요 일명 쿠팡에 로켓배송이 있다면 쿠팡이츠에는 치타배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