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파리크라상키친 브런치 메뉴 가격 추천 올림픽공원점 주차 정보

by 예니모 2020. 11. 21.
반응형



주말에 브런치먹으러 파리크라상 키친에 다녀왔어요! 올림픽공원점이 규모도 크고 맛도 있다고 해서 찾아 다녀왔습니다 :)

보통 브런치 먹으러 가면 에그베네딕트나 프렌치토스트 먹는데 오늘은 좀 색다른걸 먹어보기로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하려구요.


날씨가 추워서 따뜻한 스프도 땡기고 든든한 고기 듬뿍 올려있는 함박스테이크 요리도 땡겨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요.


빵속에 빠진 스프 브런치 16,000원


빵속에 빠진 스프는 '머쉬룸 스프' 예요.
비슷한 비주얼인 빠네 파스타를 생각하며 주문했어요. 아침이라 면까지 배부르게 먹고싶진 않고 빵을 스프에 좀 찍어먹고 싶었는데, 스프가 너무 진하고 맛있어서 그릇으로 나온 빵까지 다 뜯어 먹었어요.. ㅎㅎ


함박 오므라이스 17,000원

아래는 오므라이스(밥 들어 있음) 위에는 함박스테이크가 올려져 있어서 아주 든든한 메뉴에요!

함박스테이크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도 신선한것 같구요.



브런치를 시키면 기본으로 드립커피 or 우유 or 콜라(사이다)가 같이 나와요.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과일주스같은경우는 따로 시키셔야 돼요.

주차는 바로 가까운 뒤에 올림픽공원 주차장이 있고요. 1시간에 1000원이예요. 파리크라상에서 식사를 해도 주차료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ㅠㅠ

주말 브런치로 맛있게 먹고 왔던 파리크라상키친 올림픽공원점이었습니다 :)


https://yenimo.tistory.com/m/69

쿠팡이츠 11월 할인 쿠폰 챙기기! 10,000원 쿠폰받고 첫주문 gogo

올해 배달음식 정말 즐겨 먹는 것 같아요. 한동안 배달의 민족 이용하다사 쿠팡이츠로 넘어왔는데 배달이 진짜 빠른점이 너무 맘에 들러요 일명 쿠팡에 로켓배송이 있다면 쿠팡이츠에는 치타배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