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우리이혼했어요 정가은 이혼은 곧 사형선고 심경 밝혀 나이 인스타 딸

by 예니모 2020. 11. 21.
반응형

정가은이 우리이혼했어요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출연해 이혼 당시 심경을 밝혔습니다.


정가은은 "이혼 3년차다. 저는 괜찮다"며 씩씩하게 웃었습니다. 또 “이혼녀들에게 루머가 많이 따라다니는 것 같다. 그래서 이혼한 여자보다 남자들이 방송 복귀가 더 빠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정가은은 “저 역시 이혼하고 기사가 날 때쯤 방송뿐 아니라 내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 때 내가 너무 심각하게 생각했구나 싶다. 그런데 그 당시에는 내 인생이 실패했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정가은은 2016년 1월에 결혼해 같은 해 딸 리우양을 출산했으며 결혼 2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정가은 인스타그램
정가은 인스타그램
정가은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