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에버랜드 사파리스페셜투어 예약 성공 21개월 아기 발레파킹 웨건대여 필수

by 예니모 2023. 1. 20.
반응형

작년부터 가고 싶었던 사파리스페셜투어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데… 이번에 아빠가 드디어 별을 땄습니다!
에버랜드에 사파리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대형버스에 많은 인원이 함께 탑승하는 로스트 밸리 말고 아주 프라이빗하게 우리 가족만 지프차를 타고 투어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사파리스페셜투어' 랍니다.




에버랜드 사파리 스페셜 투어
가격 및 시간


제일 궁금한 것은 가격 아닐까요?
가격은 250,000원이에요. 헉 너무 비싸죠...
소요시간은 꼴랑 25분...
1분당 만원꼴? (이렇게까지 계산해보고 싶네요)

하지만 !!
지프차를 원하는 지인 혹은 가족들끼리만 타고 스페셜하게 투어하고픈 특별한 경험을 누리고 싶다면 한번쯤은 좋다고 생각해서 과감하게 결정했어요.
21개월 아기랑 가게 되어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가야하기에 필요한 것들을 여러가지로 알아봤어요.


(ft. 발렛파킹+웨건대여 tip)
본문 중간에 있어요.


아기랑 간다면 주차 한방에 해결할 발렛파킹 강추에요. 그리고 에버랜드가 워낙 넓어서 웨건에 여러 짐도 싣고 아기도 태워서 다니는 것도 추천해요.


코 앞에서 근육질 암사자에게 딝봉 주기
ㄷ ㄷ ㄷ 지금 사진으로 보니 초큼 무섭네요
그 당시에는 왜 재미있기만 했을까요?

정말 가까이에서 봤어요
집게 끝으로 느껴지는 사자의 입심..

이번엔 꼭 먹고 말거야! ㅋㅋㅋㅋ

아기도 바로 앞에서 동물을 생생하게 관람해서 좋은 경험이 된것 같아요. 아직 무슨 생각을 할 진 모르지만 ㅎㅎ 그림책에서만 “으르렁 으르렁” 소리만 내면서 보던 호랑이, 사자, 곰을 실제로 봐서 신기했을 것 같네요.



6인까지 탑승 가능한 사파리 지프차는 가격은 250,000원이고 25분 진행됩니다!




발레파킹 예약 내역이에요!

에버랜드 주차하기 힘든거 아시죠?
특히 주말이나 방학 중에는 더더욱..
주차하는 데 시간 오래걸려서 사파리 예약한 시간 놓치는 불상사가 일어나면 안되니까 주차도 발레파킹으로 했어요.


에버랜드 입구 가까운 곳에서 주차대행을 해줘서 편리했어요! 에버랜드 이용이 끝나면 또 같은 곳에서 차량 픽업 가능하구요. 집에 돌아갈 때는 우리 앞에다 차를 가져다 주진 않더라구요. 발렛파킹구역에 주차되어있는 차 직접 픽업 했어요. 뭐 불편하지는 않았구요.



특히 발레파킹서비스는 에버랜드 주차장이 만차가 될 경우에도 걱정없이 주차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에버랜드 올 때도 이용하려구요. 아기랑 있으면 대기 시간이 길어지거나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 헬이에요 ㅠㅠ 아시죠



에버랜드 편의 서비스
(아기랑 갈때 핵유용!)


에버랜드 공식 앱에서 편의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희는 유모차 대신 웨건을 빌렸어요.
짐도 은근 꽤 많고 아기도 태우려고요. 웨건 빌리기 잘 했다고 생각한 게 특히 겨울이라 추운데 웨건이 사방으로 다 막혀 있고 방한커버(추가요금 내야함) 있어서 안에 따뜻했어요.



웨건 대여


대여장소 : 에버랜드 입장하면 엄청 큰 트리 있죠? 그거 지나고 오른쪽에 유모차 대여소 있어요.

보증금 : 30000
이용료 : 50000

80000 카드결제했더니 반납할 때 카드부분취소방식으로 보증금 환불 잘 되었어요!!



사용 후기 : ⭐️⭐️⭐️⭐️⭐️
깨끗하고 운행하는데도 삐걱거림이나 고장나있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아기랑 에버랜드 가시거나 특시 사파리스페셜투어 예약 찾아보시는데 도움이 많이 되셨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