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사무실 난방용품 추천 전자파 걱정 없는 온수 물주머니 후기

by 예니모 2022. 10. 28.
반응형

혹시 사무실이 겨울만 되면 너무 추우시나요??
제가 다니는 직장 건물은 정말 완전 시베리아에요 ㅠㅠ 한겨울에는 특히 손끝 발끝이 엄청 시려서 컴퓨터 자판을 치기가 힘들 정도에요.

겨울에 예쁜 이런 모습이 아니라….

..암튼 너무 추워요 ㅠㅠ





귀여운 눈사람 손난로



먼저 제일 먼저 떠오르는 개인 난방용품 방한용품은 일회용 핫팩이죠?



일회용 핫팩은 휴대하기 간편하고 개당 가격이 싸지만 단점이 많다고 생각되었어요.
-일회용이니 쓰고 버려야 한다 (쓰레기발생)
-계속 구매해줘야 한다 (귀찮음. 지속적으로 비용 발생)
-시간이 지나면 점점 식는다.
-좀 냄새가 난다.

사무실에서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는 난방용품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던 차에 접하게 된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온수 물주머니랍니다.

온수 물주머니는 제가 다리가 다쳐서 병원에 입원했을 때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데 사무실에서도 찰떡이에요

온수 물주머니를 사시고 사무실에 물 끓이는 커피포트만 있다면 준비끝입니다. 물주머니 안에 뜨거운 물을 넣으면 따뜻한 주머니 하루종일 안고 있으면 일할 때 엄청 따뜻하더라구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이 보조배터리 형식의 핫팩이 좀 전자파 걱정이 있었는데 온수 물주머는 그런 걱정이 제로!


하나 사서 지금 거의 겨울마다 4년차째 쓰고 있는데 상하거나 망가진 거 없이 짱짱합니다 ㅎㅎ

저는 홈스위트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3만원대로 본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는 2만원대면 사실 수 있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온수 물주머니 브랜드가 매우 많이 나와요. 그 중에 베스트셀러인 독일제 fashy제품을 사용했는데 몇년간 아무탈 없이 잘 쓰고 있어요. 독일은 온수 물주머니도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올 겨울도 온수 물주머니로 사무실에서 따뜻하게 지내보려구요! 개인 방한용품 난방용품으로 추천하는 아이템 또 있다면 댓글로 알려쥬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