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신박한 정리 송영규 반지하,처가살이,고층빌딩 유리창청소한 이유

by 예니모 2020. 12. 26.
반응형



배우 송영규 누구?



출생

1970년 4월 18일 (50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3cm, 68kg

가족

아내, 딸 송서희, 송서우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학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

데뷔

1994년 어린이 뮤지컬 《머털도사

경력

서울시립뮤지컬단









배우 송영규가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연출 김유곤 김상아)에서는 배우 송영규가 출연했다.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신스틸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송영규는 그동안 숨겨왔던 공간에 대한 고민을 안고 '신박한 정리'를 찾았다.

송영규는 "아내가 갱년기에 갑상샘 항진증도 같이 오면서 우울증, 수면장애까지 겪고 있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집안 정리를 하고 싶어했는데, 행동을 못하더라. 안타까웠다. 이런 계기로 아내가 활동적이고 건강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의뢰를 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송영규는 최근 아파트에서 빌라로 이사했다. 그는 "큰딸이 미국에서 유학 생활을 하고 있고, 둘째 딸은 고등학교 1학년인데 뮤지컬 전공을 하고 있다. 두 딸의 교육 때문에 경제적 여유가 줄어들어 집을 줄여서 이사를 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집을 정리하면서 송영규는 과거 이야기도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 너무 가난해서 처가살이를 할 수 밖에 없었다"며 "얼마 전까지 고층 빌딩의 유리창 청소를 했다"고 밝혀 신박한 정리단을 놀라게 했다.




신애라가 "주변에서 알아보지 않았냐"고 묻자, 송영규는 "당시 드라마 출연 중이라 신기하게 다 알아보시더라"라며 "근데 또 알아봐주시는 게 감사했다"고 답했다.




송영규의 간절한 마음을 접한 신박한 정리단은 이번에도 마법 같은 변화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180도 변한 거실의 모습에 송영규의 아내는 눈물을 보였다.

이날 신박한 정리는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yt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