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네스프레소 시티즈 물통 구매 후기 (feat. 고객센터 연락 2달 기다림ㅠㅠ)

by 예니모 2020. 11. 2.
반응형

3년전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시티즈 사서 쓰고 있어요 
캡슐 값이 부담되어 중간에는 원두 직접 갈아 핸드드립도 해 먹었어요 ㅎㅎ 

 

한동안 네스프레소 머신 안쓰다가 
오랜만에 또 캡슐 커피를 먹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창고에 있는 머신을 꺼냈는데
잉????
물통이 어디로 도망가 버렸나봐요 ㅠ 
물통이 통째로 없어졌네요 ;;


며칠째 찾아봤지만 없어서 그냥 사야겠다 생각하고 네스프레소 고객센터에 전화했어요. (이게 약  2달 전)

☆공식홈페이지 사이트에서는 아무리 찾아도 물통 악세사리가 없었어요. 전화로 주문하세요 


근데 살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재고가 없대서요 ㅠㅠ 
그래서 재고 들어오면 문자로 알려준다고 해서 OK했어요.
그리고 네스프레소 물통에 대해 잊어버리고 바쁘게 지내다 보니 한 2달만에 문자가 왔어요. 

 

 

꺅! 드디어 입고 ♡
그런데 정품 물통이 아니라네요? 호환가능한 물통???
네스프레소 정식 고객센터에서 호환가능한 물통을 팔다니 아이러니하네요 ㅎㅎㅎ 수급이 안되서 사제를 본사에서 구해와서 파는건가요??

제 입장에선 품질에 문제가 없다면 정품이든 호환이든 상관 없을 것 같아 그냥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캡슐을 사놓아도 물통이 없으니 커피를 못 먹고 있었거든요 흑흑 ㅠ

 

 

 

 

주말에 주문하니 월요일에 도착했어요. 
네스프레소 배송 짱 빠르네요??? 칭찬합니다

 

제가 필요했던 물통과 물통 뚜껑...
이 별거 아닌것 같은 단순한 부속이 몇달간 너무 필요했어요 ㅠㅠ 

 


 

 

 

호환가능한 물통(정품x) 과 정품뚜껑 
아주 잘 들어맞아요! 짝짝짝

 

네스프레소 물통+뚜껑 총 구매 비용 

물통 9200원
물통뚜껑 1000원
배송비 2500원 


 




이제 물통 안 잃어버리고 (ㅎㅎ)
커피 잘 내려 마실려구요 


저처럼 네스프레소 물통 사셔야하시는 분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바로 주문 하셔요 :)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734-11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