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촉촉한 프렌치토스트할 때 맛있는 식빵은? (feat.파바 해피오더 할인)

by 예니모 2020. 11. 3.
반응형

파리바게트 해피오더로 빵 시켜봤어요
마침 11월 행사가 있더라구요
무려 3,000원 쿠폰 !



내일 아침에 해먹을 프렌치토스트를 생각하며
식빵이랑 우유 그리고 간식거리로 먹을 빵 몇개를 주문해 봤어요.


주문은 11시 5분에 했지만 바로 가져다 주진 않더라구요
자동으로 배달요청시간이 뜨네요
11시 5분~12시 5분
1시간 내에 가져다 주겠다는 뜻이겠죠??

근데 진짜 1시간만에 왔습니다 ㅋㅋㅋ
아파트 상가 앞 5분거리인데 그냥 직접 다녀오는게 빨라요
하지만 해피오더 3,000원 쿠폰 사용하려고 오늘은 배달를 하고 느긋하게 기다렸어요


 

 

짠 ! 파리바게트 우유 비싸서 돈 주고는 잘 안사먹는데 할인쿠폰 덕에 우유도 사 봤네요 ㅎㅎ



파리바게트 토스트 중에서는 (개인적 취향)

그대로 토스트가 제일 부드럽고 고소해요~ 버터가 함유되어 있는 것 같아요.
특히 프렌치 토스트 할 때 제일 달걀도 흡수 잘 돼요 (식빵에 모공이 커서요)



간단하지만 아침에 먹은 프렌치 토스트예요
달걀물에 흠뻑 적신 식빵을 버터바른 팬에 적당히 익혀주면
속은 촉촉 겉은 바삭 겉바속촉 토스트 완성 !



저는 그 위에 파마산치즈 가루도 뿌려줘요.
좀 짭짜름한 맛이 있고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서
진한 토스트의 맛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


파마산 치즈 가루 솔솔 뿌린 프렌치 토스트 !
흰 우유랑 먹으면 꿀맛이에요


11월 행사로 3,000원 쿠폰 증정 이벤트가 있으니 해피오더 앱 깔으시고 가까운 파리바게트 매장에 배달 한번 해드셔 보세요 :)

아참 배달할때는 주문금액이 12000원이상이고 배달료는 무료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