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구준엽 머리문신 더이상 탈모로 흑채 안써도 되네요

by 예니모 2021. 2. 16.
반응형

'탈모' 구준엽, 머리 문신..10년 젊어진 외모 "주위에서 깜짝 놀란다"(그레이시티S.M.P)
구준엽씨가 머리 문신하고 10년이나 젊어진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민머리도 탈모 스트레스?”

15일 MLBPARK, SLR클럽 등 여러 온라인 커뮤니에는 ‘머리 문신한 구준엽 근황’ 등의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구준엽이 삭발 머리에 모근 문신을 한 것으로 최근 유튜브채널 그레이시티를 통해 공개됐다. 구준엽은 해당 방송에서 “나이들어 탈모가 더 심해져서 1년 고민 끝에 두피 문신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두피 문신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알렉스박은 “구준엽의 두상이 서구적이라 민머리가 잘 어울린다”면서 “얼굴이 작기 때문에 이마 라인을 너무 많이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술 후 구준엽의 머리에는 마치 실제 모근과 같은 자연스러운 헤어 라인이 생겨 눈길을 끌었다.




홍석천, 이하늘에게도 추천해주고 픈
머리 두피 문신


구준엽은 “일반 문신보다 덜 아팠다”면서 “이하늘, 홍석천에게도 권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누리꾼들은 “기술이 진짜 많이 발전했다” “고 앙드레김처럼 되는것 아닌가”“안아픈가 머리살이 연해서 아프지 않나” “민머리여도 탈모에대한 스트레스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다” “착한 문신” “탈모든 아니든 민머리는 두상이 중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몇몇 누리꾼은 민머리의 두피 문신에 대해 “별 차이가 있나?” 라는 의문을 가졌다. 그러나 또 다른 누리꾼은 “민빠박와 라인빠박은 다르다”고 답했다



블로그플러스
초기비용 10원도 없음
수익인증 🙂

제 2의 월급까진 아니어도 용돈까진 됩니다.



https://yenimo.tistory.com/m/560

 

블로그플러스 꿀 재택알바 팁 알려드려요. 초기비용 없음/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제가 재택알바를 몇개 하고 있는데 이거 진짜 꿀알바에요.. 현재 오늘 날짜 기준 (7월 8일) 145,800원 적립중이에요 3주 전에 이미 207,800원 출금했고요 ㅎㅎ 수수료 하나도 없이 전액 출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