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배윤정 펜트하우스 불법다운로드 논란 "얼마나 한다고.." 인스타 삭제, 사과

by 예니모 2021. 2. 15.
반응형

안무가 배윤정과 그의 남편이 불법 다운로드 의혹에 휩싸였다. 




배윤정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그냥 차라리 게임을 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SBS '펜트하우스'를 시청 중인 배윤정의 남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와 다름없는 부부의 달달한 일상. 그러나 '펜트하우스' 화면 오른쪽 하단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중국어가 적혀 있어 의문을 자아낸다. 


누리꾼에 따르면..

 

누리꾼들은 해당 중국어가 중국에서 한국 드라마 자막을 제공하는 이들의 번호라고 설명했다. 배윤정 부부가 중국 사이트에서 불법적으로 유통되는 파일을 이용한 것이 아닌지 의심되는 대목이다. 


불법 다운로드에 불편한 시선들

 

이에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다시보기 비용 얼마나 든다고 불법 다운로드를 하나요", "합법보다 불법이 더 귀찮을 것 같다", "업계 사람끼리 상도덕도 없네"라며 불편한 시선을 보내고 있다.



현재 배윤정의 인스타그램에는 해당 스토리가 삭제된 상태다. 


11살 연하 축구선수 남편, 시험관 시술 임신

 

한편 배윤정은 지난 2019년 9월 11세 연하 축구 선수 출신 남성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한 사실을 밝혀 많은 축복을 받았다.엑스포츠뉴스


배윤정 불법다운로드에 대해 사과

 

“최근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게시물 중 그라마 불법 다운로드와 관련된 내용에 있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경위는 남편이 모바일로 TV다시보기를 검색하다, 관련 정보가 게시된 사이트에 접속했고 불법 사이트라는 것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채 TV에 연결하여 스트리밍으로 보게된 부분을 촬영하고 올리게 됐다”




“관련자 분들 및 모든 분들께 깊은 사과 말씀을 드리며 같은 업계의 사람으로서 더 신중하지 못한 행동에 부끄럽고 죄송한 마음”
“앞으로는 절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