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황민우 리틀싸이 악플 공격 엄마 국적 다문화 가정 사연

by 예니모 2020. 12. 25.
반응형



리틀싸이 아기싸이 황민우 군이
벌써 15살 청소년이 되었네요 ㅎㅎ


눈빛은 사라지지 않았네요
성숙미 물씬 !



황민우 (리틀싸이) 프로필

황민우

출생

2005년 5월 17일 (15세)

광주광역시



170cm

국적

대한민국

학력

고산초등학교 (졸업)
운천중학교 (재학)

데뷔

2013년 싱글 앨범 [Show + Time]

별명

리틀싸이

가족

아버지(1961년생), 어머니, 3남 1녀 중 둘째



 

 

황민우 베트남 국적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 표현


리틀싸이 황민우가 어머니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표현했다.
12월 25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서는 '크리스마스에는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주제로 토크가 이어졌다.
이날 황민우 어머니 부티리는 "제가 베트남 사람이니까 민우가 한글을 늦게 배웠다. 제가 민우 공부를 잘 못 알려주고 동화책도 못 읽어줬다. 한국 사람들은 아이들 동화책 많이 읽어 주는데 제가 우리 아들 동화책 한 번도 못 읽어줬다. 너무 미안하다"고 털어놓았다.


너네 나라로 가라.. 악플 받은 황민우 어머니




그러자 황민우는 "오히려 제가 엄마한테 더 미안하다. 제가 어려서 활동할 때 악플이 많이 달렸다. 저한테 악플 다시는 건 괜찮은데 엄마한테 악플을 달더라. '너네 나라로 가라, 빨리 가라' 이런 나쁜 댓글을 많이 다시니까 그 댓글을 보면서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 '엄마 이걸 안 보셨으면 좋았을 텐데. 괜히 제가 연예인 활동을 해서 엄마 마음 아프게 한 거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공부가 뭐니 황민우


이에 MC 김재원 아나운서는 "이 땅의 모든 다문화 가정이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뉴스엔

 

 

[이슈 포스트] - 가수 박지윤 나이❤남편 카카오 대표 조수용 딸 출산

 

가수 박지윤 나이❤남편 카카오 대표 조수용 딸 출산

박지윤 남편 조수용 누구? 나이 48세 (아내 박지윤보다 8살 연상) 학력 서울대 산업디자인과 학·석사 출신 포털사이트 네이버 특유의 초록색 직사각형 검색창 디자인을 만든 인물. 이후 2016년 10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