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펜트하우스 하은별 최예빈 라바? 발연기?콧구멍? 일상 여신강림,엄청난 학력(+수시6개동시합격)

by 예니모 2020. 12. 24.
반응형

펜트하우스 하은별 (천서진 딸)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최예빈 프로필


분노할 때 라바 소환하는 하은별.jpg로 인터넷에서 유명한 짤로 돌아다니고 있어요..아...은별아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분노 연기 이외에는 여신강림이군요


1998년 9월 2일 (22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0cm, 51kg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예술사)

취미

걸어다니기

특기

피겨 스케이팅, 자전거 타기, 설장구



최예빈 오버액션?발연기?라바소환? vs 불안정한 역할 잘 표현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하은별 역을 맡은 배우 최예빈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4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에서는 하은별(최예빈)이 배로나(김현수)에게 실기시험을 망치라고 협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실기를 치른 하은별은 실력이 늘었다는 말에 "감사합니다. 요즘 기분 좋은 일이 있어서 컨디션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배로나를 노려봤다. 


이후 배로나의 차례가 됐고, 배로나는 단상에 서서 노래를 불렀다. 이를 지켜본 하은별은 앞서 "일부러 노래를 못 부르라. 잊었니? 앞으로 너네 엄마 인생은 네가 하기에 달렸어"라고 말했다. 하지만 배로나는 일부로 시험에서 망치지 않으며, 하은별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하은별은 '배로나 엄마는 불륜녀'라는 메모를 들어보이며, 로나의 멘탈을 흔드는 모습을 보였다. 
 



최예빈 연기력 논란 반응 나뉘어

콧구멍으로 연기하나...
대사에 집중되지 않는다...

불안정한 정신을 잘 표현하는 것 같다...
오버액션이 잘 어울린다...



하지만 방송 이후 일각에서는 최예빈을 향한 연기력 논란이 제기됐다. "하은별은 눈썹이랑 콧구멍으로 연기하나", "연기력이 부족해보인다 발연기 논란이 있을만도하다", "대사칠 때마다 대사에 집중되지 않는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지만, 일각에서는 하은별 역이 부모 때문에 정신병을 앓는 역할이기에 오히려 더 잘 몰입된다는 반응 역시 존재했다. 

네티즌들은 "저 배우의 오버 액션이 하은별 캐릭터한테 몰입이 더 잘되는것 같다", "불안정한 정신을 더 잘 표현하는 것 같다", "은별이 캐릭터가 원래 정상이 아니라 더 좋다", "최예빈이 하은별의 불안정한 심리를 잘 표현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 역시 보였다. 



최예빈 엄청난 학력
유명 대학 5개 동시 합격

하은별 역을 맡은 배우 최예빈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입시 당시 중앙대학교, 동국대학교, 단국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를 모두 합격한 재원이었다고 알려졌다. 최예빈은 올해 나이 23세로, SBS '펜트하우스'를 통해 방송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역할 하은별 캐릭터 정보

 


배우 최예빈은 천서진과 하윤철의 딸. 청아예고에서 성악 전공. 2인자에 머무르는 실력으로 엄마 천서진을 만족시키지 못해 늘 불안하다. 은별의 인생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 있었다. 성악 외에는 단 한 번도 다른 꿈을 꾼 적이 없는 하은 별 역을 맡았다. 

한편 최예빈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탑스타뉴스





분노연기 끝나고 난 뒤에는 자연스러운 웃음이 너무 예쁘네요 ~^^







쿠팡이츠 첫주문 10,000원 쿠폰 받기!

https://yenimo.tistory.com/m/69

쿠팡이츠 할인쿠폰 챙기기! 10,000원 쿠폰받고 첫주문 gogo

올해 배달음식 정말 즐겨 먹는 것 같아요. 한동안 배달의 민족 이용하다 쿠팡이츠로 넘어왔는데 배달이 진짜 빠른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일명 쿠팡에 로켓배송이 있다면 쿠팡이츠에는 치타배달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