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이상민 정자 냉동,나이, 사유리아기, 비혼모에 대한 생각, 미우새

by 예니모 2020. 12. 28.
반응형


이상민 정자 냉동?


방송인 이상민이 최근 정자를 얼렸다고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탁재훈의 사무실을 찾은 김수미, 이상민,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미는 김종국에에 "짠내나는 휴지 빼고는 하자가 없는데 왜 결혼을 못하냐"라고 말하며 의아해했다. 이상민은 김종국에게 "네가 빨리 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형은 재혼하면 크게 할 거냐"라고 질문했고, 이상민은 "나는 잘 모르겠다"라며 당황했다. 이를 들은 김수미는 "여자 입장에서 면사포를 써야지 무슨 소리냐"라며 소리쳤다. 탁재훈은 "면사포를 써야지, 누가 빚을 쓰고 싶어하냐"라고 덧붙여 폭소케했다.


사유리의 임신과 출산을 보며 결혼과 아이에 대한 생각

이상민은 "저랑 친했던 사유리가 아이를 낳았다. 그걸 보면서 결혼과 아이에 대한 복합적인 생각이 많이 들었다. 그래서 제가 지난주에 정자를 얼렸다"고 고백했다.
이어 "가서 정자를 얼렸더니 남자는 본인 거라고 사인을 한다. 옆에 공란이 있는데, 배우자가 공란에 사인을 하면 쓸 수 있는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은행에 돈은 없지만 정자는 있어!

이를 들은 김종국은 "나중에 호감 있는 분한테 분명히 말해야 한다. 은행에 돈은 없지만 정자는 있다고 말해라"라고 해 폭소케했다. 김수미는 탁재훈과 김종국을 향해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배울 생각을 해라"라고 말했다.마이데일리


정자냉동이란 ?

출처 서주태 비교의학과

 

#정자은행#정자냉동

남성의 임신 가능성을 보존하기 위하여 건강하고 정상적인 상태의 정자 혹은 고환 조직을 영하 196도에서 동결보존하는 의학적 방법

이상민 , 사유리 과거 동료에서 썸, 결혼이야기까지?



 

사유리 임신, 그리고 출산

일본 정자은행, 시험관 시술, 득남

"2020년 11월 4일 한 아들의 엄마가 되었다"며 "모든 사람에게 감사한다고 전해주고 싶다. 지금까지 자기 자신을 위주로 살아왔던 제가 앞으로 아들을 위해서 살겠다"

"미혼모가 되는 것은 쉬운 결정이 아니었지만 부끄러운 결정도 아니다. 나를 자랑스러운 어머니로 만들어준 아들에 감사하고 싶다" (사유리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