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송중기 여동생 서울대 의대 박사 막내라 엄청 예뻐하네요.

by 예니모 2023. 5. 10.
반응형

송중기 막내여동생 학력이 대단하네요. 무려 서울대 의대 박사학위입니다. 송중기 학력은 성대 여동생은 서울대입니다.





화목한 집안 분위기가 넘치고 막내 여동생을 엄청 예뻐하는 오빠라서 좋아보이네요.


귀여운 삼남매 사진입니다. 송중기 위로 형이 한명 더 있었네요. 부모님 든든하시겠어요. 여동생 부러워요.


여동생 바라보는 오빠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죠. 너무 사랑스러운 눈빛이네요.


다 커서 또 삼남매 샷이에요. 다들 잘 자라주셨네요. 송중기 집안 분위기 화목해보이고 다들 잘 커서 부모님이 행복하고 든든하실 것 같아요.


둘째 오빠 송중기는 성균관대 출신인 것 알고 있죠? 성대잡지모델 사진 나갑니다.
(출처 나무위키)





끝없는 논란이 되고 있는 연예인 특례입학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사람이다. 연예계에서 데뷔한 것도 대학생이 된 이후부터 활동을 시작했기 때문이다.




재수생활 시절도 잘생기기로 유명했던 송중기


2004년도에 강북 종로학원에서 재수를 했다. 당시 N14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25회 방송에 따르면, 기자의 아는 동생이 송중기랑 같이 종로학원에서 재수를 했다고 한다. 그 말에 따르면 당시 학원에 잘생겨서 2층 송승헌, 4층 장동건 등으로 불리는 애들이 몇 명 있었는데, 송중기는 그냥 송중기로 유명했다고 한다. 그리고 여학생들이 송중기 구경하려고 뒷문에 몰려있기도 했다고 한다. 당시 종로학원 여학생들은 송중기 생각에 공부 못 하다 죄다 수능 망했다고 카더라. 이외 송중기가 수업 마치면 선생님께 질문하곤 했는데, 보통은 수업 길어지니 싫어할 텐데 여학생들이 좋아했다고 한다. 이유는 대놓고 얼굴 볼 수 있어서...라고 한다.






재수한 결과 수능 400점 만점에 무려 380점으로 성균관대학교 사회과학계열에 정시 전형으로 합격하게 되었다.이후 2학년 때 전공으로 경영학을 선택했다.





송중기나무위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