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서정희 서세원과의 결혼 과정 이단교주 섬기듯 고백 오은영 금쪽상담소

by 예니모 2023. 5. 7.
반응형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방송인 서정희가 고(故) 서세원과의 결혼 과정과 생활을 언급하는 방송을 내보겠다고 해 입길에 오르고 있다.


서정희 프로필


나이
1962년 12월 14일 (60세)
서울특별시

본관
이천 서씨


가족
어머니 장복숙, 언니, 남동생, 여동생
전남편 서세원(이혼)
딸 서동주, 아들 서종우


종교
개신교


학력
동명여자고등학교 (중퇴)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전공 / 재학)


정당
자유통일


소속사
조엔터테인먼트



방송은 5일 프로그램 방영을 마친 뒤 예고편을 통해 서정희가 “뭔가 다 털어내고 싶었다”고 말하며 이혼 과정에서의 힘들었던 심경은 물론, 당시 서세원으로부터 폭행당하는 모습이 담긴 폐쇄회로(CC) TV 화면까지 그대로 공개했다. 서정희의 모친도 등장한다.



서정희
“아들이 저보고 이단교도 같다고 했다 이단 교주 섬기듯 살았다고 하더라”
“보지 말라면 안 봤고 연락하지 말라면 연락하지 않았다”
“(남편을 욕하는) 아이들이 원망스러웠다”
“전 남편(고 서세원)이 저를 사랑했다고 믿어, 사랑해서 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했다”

오은영
“저는 사랑이 아니었다고 본다, 상대를 성장시키지 않는 방식이기 때문”


서정희
“19세에 결혼하고 이제 환갑이 넘었는데, 그럼 제 모든 삶은 다 잘못된 건가요”



유방암 진단을 받은 사실을 지난달 공개한 서정희가 수술을 받은 항암치료를 받는 과정의 어려움도 털어놓을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서세원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해당 분량을 녹화한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20일 캄보디아에서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등진 서세원의 장례 절차는 지난 2일에야 마무리됐다.



이런 상황에 아랑곳하지 않고 12일 밤 9시 서정희의 출연 분량을 방송하겠다고 예고하는 채널A에 적지 않은 시청자들이 당혹스러울 것 같다. 고인과의 불행했던 결혼생활을 돌아보는 내용이니 더욱 그렇다. 방송사가 조금 더 시간이 흐르고 상처가 아문 뒤에 방영해도 좋은 것이 아닌가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