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서울 단풍놀이 가볼만한 곳 화담숲 예약하기 (feat.모노레일)

by 예니모 2020. 10. 31.
반응형




 

화담숲 instargram

 

단풍놀이 어디로 가시나요?
인스타그램 피드 보다가 이 사진에 반해서 화담숲에 가고 싶어졌어요~

특히 모노레일을 타고 단풍나무가 우거진 숲을 달리는 경험!
특별할 것 같네요 :)

왠지 저 빼고 다 단풍놀이 다녀온 느낌이라

단풍놀이 계획하기에 좀 늦은감이 있다는 느낌이 오네요 ;;

부랴부랴 화담숲 사이트에 들어가보았습니다.

화담숲 인스타 피드



화담숲 가을 성수기 기간은 사전예약만 입장가능!

 

가을 성수기기간 : 10월 9일 ~ 11월 8일
단풍놀이를 찾는 관광객들로 가을단풍시즌에는 특별히 사전예약을 해서 관광객수를 제한하고 있어요.


화담숲에 지금 단풍이 절정이라는데 11월 8일까지가 가을 성수기인것을 보면 이 때 방문해야 가을단풍정취를 최대한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역시 들어가보니 모든 시간대가 매진이었어요 ㅠ 

11월 8일 지나 비성수기 기간에는 예약이 가능한데 그때는 단풍이 이미 떨어져있겠죠?

 

화담숲 단풍구경 예약하기 소소한 팁

입장권은 1인당 10,000원으로 당일취소를 취소수수료 발생,

하지만 예약한 날짜 전날까지는 취소수수료가 0원입니다!

그래서 전날 취소표들이 그래도 쏠쏠하게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화담숲 예약하기 성공 +_+

 

 

그래서 저도 몇번 클릭하다보니 11월 8일에 취소표 나온것을 잽싸게 예약했어요 ㅎㅎㅎ

꼭 올해 화담숲 가야겠다 ! 하시는 분들 취소 표 노려보세요 ㅎㅎ 

곤지암 화담숲 입장 예약하기 사이트

https://m.hwadamsup.com/

화담숲

m.hwadamsup.com

 

 

화담숲 홈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대 선택하시면 되세요 

물론 지금은 모든 시간대가 매진이긴 하지만 실시간으로 조회해보시면서 혹시 나올지도 모르는 취소표를 꼭 노리셔용 ㅎ 저도 몇 번 클릭하다보니 취소표가 어느정도 나오더라구요.

 

화담숲 가는 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