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놀면뭐하니 달력 종류 고르기 사는법 cj홈쇼핑

by 예니모 2020. 11. 28.
반응형

'놀면 뭐하니?'의 본캐 유재석과 부캐들이 총 출동한 2021년 신축년 맞이력과 스케줄러가 출시되었습니다.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 측은

"올 한 해 동안 '놀면 뭐하니'를 위해 소처럼 일한 부캐들의 활약이 담긴 탁상 달력, 벽걸이 달력과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신박기획'의 대박 기운을 담은 스케줄러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놀면뭐하니 달력 구매 어디서 ?
(링크 포함)

11월 28일 오후 7시30분 CJ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한다고 하네요!

http://display.cjmall.com/m/mocode/M1151127

상품상세정보

[놀면뭐하니 캘린더]MBC 21년 캘린더모음 놀면뭐하니 나혼자산다

display.cjmall.com



달력은 탁상 달력과 벽걸이 달력 총 2종으로 출시된다고 해요 .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 되겠죠? 저는 탁상달력을 주로 쓰는지라 탁상달력이 끌리네요 ㅎ


특히 탁상 달력과 벽걸이 달력 각 구성에는 마스킹테이프도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각 월에는 시청자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부캐들의 모습들이 담겼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인생라면’의 ‘라섹’부터 ‘닭터유’, 싹쓰리의 ‘유두래곤’, ‘신박기획’의 ‘지미 유’ 등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달력 속에 어떤 모습들이 담겨 있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