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나비 임신 15주 1살 연상 남편 과거 장동민 연애

by 예니모 2020. 12. 12.
반응형
가수 나비 누구?

 

데뷔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
발표곡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잘 된 일이야', '다이어리', '가지마', '집에 안 갈래'

현재 MBC 표준FM '생방송 주말엔 나비인가봐' DJ로 활동 중입니다.

과거 장동민과 연애

 

가수 나비는 과거 개그맨 장동민과 연애하며 관심을 작시도 했습니다.

가수 나비는 2019년 11월 30일 1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했고, 결혼 1년 여 만에 임신소식을 알렸습니다.

나비는 현재 17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2' 도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임신 15주 정도가 됐다. 원래는 계획을 내년 정도 하고 있었는데 축복이 찾아왔다. 갑자기 뜻밖의 선물이 찾아와서 기쁘고 감사하다"










"사실 초기에는 실감이 안났다. 조심스럽기도 해서 주변에 잘 알리지도 않았는데 이제 15주가 조금 넘어서 배가 나오기 시작하더라. 이제야 조금씩 실감이 난다"

"친구들이 비슷한 시기에 임신해서 의지가 된다"고 덧붙였다.




"저도 놀라긴 했는데 남편이 정말 기뻐하고 좋아해줬다. 누구보다 아이를 빨리 갖길 원하기도 했었다. 저는 신혼생활을 1년 정도 즐기고 내년쯤 가져보자 했는데 집안 어른들도 너무 좋아해주시고, 요즘 기쁘게 지내고 있다. 현재 남편이 집안일을 다 하고 있다. 정말 천사다"







"'미스트롯2'에서 할 수 있는데까지 최선을 다하고, 얼마 전부터 라디오 DJ도 맡고 있는데 꿈이었다. 라디오 고정 게스트를 많이 했었는데 아기가 생기고 나서 DJ도 맡고, 오디션 프로그램을 도전하게 되고 새로운 도전 많이 해서 복덩이가 찾아온 느낌이다"



"아이와 열심히 하고, 새롭게 주어진 일들에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 내년 5~6월에 출산하면 앨범을 빨리 내고 싶다.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항상 언제 앨범 나오냐고 물어봐주셔서 속상하고 미안한 마음도 많이 들었었다. 내년에는 상황이 좋아져서 앨범도 내고, 공연도 하면서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다"


"저에게 찾아온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제가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되어 더욱 행복하고 설렌다. 사실 실감이 잘 나지 않지만 엄마가 될 준비 잘 해보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