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고은아 동생 미르 알고 보니 산 부자? 집 나이

by 예니모 2020. 12. 13.
반응형

가수 미르가 갑자기 산 부자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미르 (본명 방철용)이 종갓집 종손 자격으로 물려 받은 산을 방송에서 공개한 것.

"조돈내산. 조상님이 돈 내고 사주신 내 산" by미르

 

산 부자 미르 ㅎㅎ 부럽네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할머니 집을 방문한 방가네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고은아 어머니
"여기가 우리 동네에서 제일 좋은 산인데 철용이 산이다. 철용이가 종갓집 종손"

미르
"조돈내산. 조상님이 돈 내고 사주신 내 산"


미르 누나 방효선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9개 정도로 추정된다. 예전에는 보이는 것마다 '다 철용이네 거야'라는 놀림도 받았다"



산 부자 미르의 누나 고은아 (본명 방효진)



전현무
"예전에 미르가 연예인 재벌 순위 5위 안에 들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산을 가지고 있으면 뭘 할 수 있냐?"

고은아
"산에 있는 건 모두 저희 거다. 펜션도 지을 수 있다"


마스크 쓰니까 두 남매가 똑 닮았네요
ㅎㅎㅎ



양세형
"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산인데 그 산 중에 세 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 아니냐"



고은아 "백양사 입구에 산이 엄청 많은데 국립공원이 되면서 아빠가 산 세 개를 나라에 줬다. 원래 12개보다 더 많았다. 집안 대대로 물려주신 것과 아빠가 젊을 때 투자한 산"



 

 

 

 

[이슈 포스트] - 가수 박지윤 나이❤남편 카카오 대표 조수용 딸 출산

 

가수 박지윤 나이❤남편 카카오 대표 조수용 딸 출산

박지윤 남편 조수용 누구? 나이 48세 (아내 박지윤보다 8살 연상) 학력 서울대 산업디자인과 학·석사 출신 포털사이트 네이버 특유의 초록색 직사각형 검색창 디자인을 만든 인물. 이후 2016년 10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