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KBS 연예대상 후보 김숙,김종민,샘해밍턴 가족,이경규,전현무 트로피 예상

by 예니모 2020. 12. 24.
반응형




김숙,김종민,샘해밍턴 가족,이경규,전현무
연예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로 ?



‘2020 KBS 연예대상’이 오늘(23일) 개최된다. 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돌아갈까.



방송인 김준현 전현무, 배우 진세연이 진행을 맡은 ‘2020 KBS 연예대상’이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올해 대상 후보는 김숙, 김종민, 샘 해밍턴 가족, 이경규, 전현무다.
올해 대상 유력 후보로 떠오른 예능 대부 이경규는 ‘개는 훌륭하다’와 ‘신상출시 편스토랑’ 모두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경규는 특유의 예능감으로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 ‘개는 훌륭하다’가 월요 예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영자와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주는가 하면, 여러 차례 우승자로 등극하며 활약했다. 이경규가 대상을 받을 경우 2010년 ‘남자의 자격’ 이후 10년 만이다.




이경규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 편스토랑

 





‘1박 2일’을 10년 넘게 지켜온 원년 멤버 김종민도 유력 후보다. 김종민은 지난해 시즌4로 돌아온 ‘1박 2일’에서 기둥 역할을 톡톡히 하며, 물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1박 2일’이 순한맛 예능으로 불리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점도 유리하다. 최근 종영한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MC에 도전하기도 했다.


1박2일 김종민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3관왕을 달성한 샘 해밍턴 가족도 대상 후보다. 샘 해밍턴은 아들 윌리엄, 벤틀리와 함께 일요일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신스틸러 윌벤저스 가족이 지난해 이어 다시 한번 대상 트로피를 들어올릴지 관심이 쏠린다.




‘배틀트립’ ‘악인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이어 최근 ‘비움과 채움 북유럽’까지 열일 행보를 펼친 김숙도 있다. 김숙은 특유의 걸크러시 캐릭터로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했다. 김숙이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을 경우, 이영자에 이어 두 번째 여성 수상자가 된다.
전현무도 빼놓을 수 없다.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능청스러운 입담을 뽐내고 있는 그는 김숙과 일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친정 KBS에서 트로피를 노린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숙
배틀 트립 김숙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 무관객으로 개최될 ‘2020 KBS 연예대상’의 대상 트로피가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24일 오후 8시 30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스타투데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