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오은영 박사 나이 학력 남편 둘째 안 가진 이유 철파엠

by 예니모 2021. 1. 14.
반응형


오은영 박사 학력 및 프로필

 


소속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원장), 
오은영 아카데미(원장),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

학력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경력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 외래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주임교수




둘째 안가진 이유



 

오은영 박사가 "일하니까 둘째 낳는 걸 놓쳤다"고 말했다.
1월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 오은영 박사는 둘째를 안 가진 이유를 밝혔다.
DJ 김영철은 "지난주에 이어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나왔다. 지나치게 사적인 질문으로 왜 둘째를 안 가졌냐"고 물었다. 오은영 박사는 유튜브 영상 속 자신의 인터뷰 음성을 들었다.



연애 9년, 결혼 5년 만에 첫아이



 

음성 속 오은영 박사는 "남편과 결혼 후 5년 만에 첫아이를 낳았다. 연애를 9년 했다. 14년 같이 지내며 아이가 늦게 생겼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아이 낳고 일하니까 둘째 낳는 걸 놓쳤다.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인데 셋째까지 낳을 걸 후회한다. 지금은 의학적으로 불가능하다. 이젠 아들이 '내가 한 명 낳아서 안겨드리겠다'고 한다"며 웃었다.


방송에선 잘난척 하지만
아이뒤통수 볼땐 미안해

 

오은영 박사는 음성을 들은 뒤 "나도 워킹맘이라 아이한테 미안할 때 많다. 방송에선 잘난 척, 아는 척하지만 아이 뒤통수 보면 후회되고 미안한 마음 많다"고 털어놨다.뉴스엔


의학박사에서 육아전문가가 된 이유

2003년도에 개인 병원을 개원하고 2005년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시작하게 됐어요. 매일 가정을 방문하면서 아이들을 이해하고 조언들을 하다 보니까 ‘국민 육아 멘토’라고 얘기를 하시더라고요. 제가 의사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어요. 의학적·생물학적 관점으로 사람이 발달하는 과정에서 생각과 마음이 어떻게 표현되느냐, 문제가 있을 때 부모 교육을 어떻게 하느냐, 치료가 필요한 아이를 어떻게 치료하느냐를 보거든요. 전문의가 되고부터 지금까지 30년 가까이 의사로서의 삶을 살아온 것이 국민 육아 멘토로 불리는 데 영향을 준 것 같아요.-오은영,아주경제-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10,000원 받기!


https://yenimo.tistory.com/m/69

쿠팡이츠 할인쿠폰 챙기기! 10,000원 쿠폰받고 첫주문 gogo

올해 배달음식 정말 즐겨 먹는 것 같아요. 한동안 배달의 민족 이용하다 쿠팡이츠로 넘어왔는데 배달이 진짜 빠른점이 너무 맘에 들어요 일명 쿠팡에 로켓배송이 있다면 쿠팡이츠에는 치타배달

yenim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