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에스파 윈터 나이 고향 검정고시 초등학교 중학교 과사

by 예니모 2023. 5. 21.
반응형


김민정 (金旼炡[훈음], Kim Minjeong)
출생
2001년 1월 1일 (22세)
부산광역시 중구 남포동
출신
경상남도 양산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4cm ㅣA형|225mm
가족
부모님, 오빠 김정우(1999년생)
학력
삼성초등학교 (졸업)
삼성중학교 (졸업)
양산여자고등학교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에스파 윈터 김민정 캐스팅 일화



2016년 7월 10일(당시 중3) 양산시의 댄스 페스티벌에서 캐스팅되었다. 어머니와 함께 서울 사옥에 가기 전까지도 사기꾼이라 생각해 계속 의심했으며 그런 본인에게 관계자가 명함을 보여주면서 "맞지? 맞지?"라 했다고 한다.


데뷔가 확정되었던 순간의 심정을 묻는 질문에 바랐던 일이지만 데뷔를 한다 생각하니 ‘내가 데뷔를 할 수 있는 실력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 연습을 더욱 열심히 하게 되었다'고 답했다.



에스파 윈터 학창시절


중학생 때부터 아이돌 가수가 꿈이었다. 또한 학교 댄스 동아리에서 활동했다. 성실한 모범생으로 자랐는지 선도부에 들어가고 전교 부회장으로도 지냈으며 수학을 잘 해서 수학 특별반에 있었다고 한다. 예쁘고 착해서 항상 눈에 띄는 학생이었다고 한다. 중학생 때 쓴 학교 소개글이 있다.




에스파윈터 나무위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