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솔직후기

삼성에어컨 재설치 가격 너무 비싸도 한 정식서비스센터 후기

by 예니모 2023. 4. 21.
반응형

삼성에서 몇년전에 구매한 인버터 멀티형에어컨을 사용중인데요. 이사를 오면서 재설치가 필요해서 삼성정식서비스센터에 요청했습니다.



2in1 멀티형에어컨으로 사용중인 것은요.
스탠드에어컨1대
벽걸이에어컨1대
실외기1대

설치들어갔습니다.

견적은 정식서비스센터라 많이 비싸네요.
예전에 사설에서 한 경험도 있는데 저렴하긴 했어요.
하지만 뭔가 옆에서 지켜보는데도 찜찜하고
웬지 초보같은? ㅠㅠ 설치도 엄청 오래 걸리구요.


에어컨 설치는 전문가한테 맡겨야 하는 것 같아요.
그 후로 재설치는 정식서비스센터에서 해야 좀 안심이 되더라구요. 좀 비싸더라도요.
그런데 많이 ~~ 비싸긴 하네요.
이사 안가고 재설치 안받는게 돈 아끼는거네요. ㅠㅠ



삼성에어컨 재설치 가격


기본료 269,000원
기타
냉매충전
호스
관세척
등등등
해서 총 62만원 나왔어요. ㄷ ㄷ ㄷ


일주일 뒤에는 에어컨 세척 서비스를 신청했어요. 이것도 역시 정식서비스센터에서 신청했어요.
에어컨 세척도 자주해야 에어컨효율도 좋아지고, 호흡기 건강도 지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집은 아기가 있어서 아무래도 아기없을때보단 이런걸 더 신경쓰는 것 같아요.

다음주에 에어컨세척도 받아보고 후기 올리겠습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