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김창열 텐트살이 이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아내 아들 김주환 직업

by 예니모 2020. 12. 1.
반응형



김창열♡장채희 가족이 신박한정리에서 맥시멀리스트 집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들 김주환, 딸 김주하까지 온 가족이 출연해 물건으로 가득찬 집을 소개했다고 합니다. 요새는 미니멀리스트가 대세인데 맥시멀리스트..궁금하네요 ㅎㅎ 대부분의 집들이 정리를 안하고 살면 맥시멀리스트가 될 것 도 같네요. 김창열 가족이 사는 아파트 위치는 자양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창열 아내 장채희




30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의뢰인은 김창열의 아내 장채희. 장채희는 "남편이 물건이 너무 많다" 며 "그래서 남편 몰래 버렸는데, 알고나서 진심으로 화냈다"고 말했습니다.



김창열이 따로 자는 거실의 텐트 ㅎㅎ


거실에 중앙에는 거대한 텐트와 거대한 박스가 있었는데요. 김창열은
"안방에 있으면 답답하다"
"생활 패턴도 다르고 해서 텐트에서 잔다"
"8살 딸 주하가 아빠를 따라해서 걱정이다"라고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김창열의 물건이 너무 많아 아들,딸 방에도 가득하다네요



딸 주하의 방에서는 김창열이 인터넷 방송을 진행을 위한 장비, 발코니에는 운동화 컬렉션과, CD, 자전거 등 김창열의 물건이 쌓여있었습니다.

딸 주하는 "아빠가 내 방을 뺏어갔다"고 말했고,  김창열은 "주하를 위해 공간을 만들어 주고 싶다" 고 답했습니다.


 


김창열은 신박한 정리단에게
"너무 감사하다"
"비워내 보니, 깨닫는 게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비워나가며 살겠다"는 다짐을 이야기했다.

김창열 아들 김주환 직업

"점점 아이에서 남자가 되어가니 듬직하고 좋네, 이제 잔소리 좀 그만해야지, 사랑한다. 내 아들" -김창열-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주환 군
아빠와 많이 닮은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