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포스트

고등래퍼 이영지 수능 시험 못간 이유

by 예니모 2020. 12. 3.
반응형

고등래퍼 출신 이영지가 수능 시험을 치르지 못한 이유?

이영지는 엠넷 ‘고등래퍼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래퍼입니다.

이영지 인스타그램 스토리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난 거 실화입니다. 올타임 레전드 인생”라며 글을 업로드했습니다.

실제로 알람을 여러개 맞췄지만 지난밤 늦게까지 작업으로 인해 일어나지 못해서 수능시험장에 못 간 것이라네요 헉 ㅋㅋㅋㅋ

이영지 나이는 2002년생으로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를 예정이었다는데... 아무튼 글 쓴것도 엄청 쿨하네요.


이영지 인스타그램








“못 깔아드려서 죄송합니다. 다들 위로해주시는데 저는 공부를 안 했기에 갔어도 하루종일 조삼모사 권법만 썼을 거라 괜찮습니다. 아쉽지 않아요”






▶이하 이영지 SNS 글 전문

긴장해서 늦게까지 작업하다가 알람 다 못 듣고 지금 일어난거 실화입니다. 올타임 레전드 인생.

이런 저도 잘 먹고 잘 삽니다 여러분. 너무 낙심하지 마세요. 님들 진짜 최고예요.

사문 못 깔아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다들 위로해주시는데 저는 공부를 안 했기에 갔어도 하루종일 조삼모사 권법만 썼을거라 괜찮습니다. 아쉽지 않아요.

오히려 가서 성적 깔아주려 했는데 그걸 못해서 아쉽...

열심히 공부하신 님들만 좋은 성과 얻으시면 됨.

 

반응형

댓글